5월 29~30일 전주라한호텔에서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 실시
상태바
5월 29~30일 전주라한호텔에서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 실시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1.05.24 17:00
  • 2021년 05월호 (586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북no.1 웨딩앤&신부야&웨딩리즈 최대규모 연합박람회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리얼웨딩과 신부야, 웨딩리즈가 예비 부부들을 위해 5월 29일과 30일 양일간 전주라한 호텔에서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전주를 포함해 군사과 익산, 김제 등 전북 지역에서 대규모로 열리는 이번 전북초특가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는 결혼을 잘하고 싶은 예비부부들을 위해 개최했다“고 전했다.

이번 박람회에는 동감을 포함해 보다스튜디오, 모던마인드, 나이다 등 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이 참여하며, 아틀리에쿠, 시집가는날, 해미쉬웨딩 등 엄선된 업체가 참여해 스드메 패키지 특가 및 사은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박람회에 참가하면 전주웨딩홀 담당자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즉시 할인을 적용받고, 전주예식장 전문가가 알려 주는 큐레이션 서비스 및 10만 원 상당의 계약금 지원, 무료 시식, 계약 감사 선물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 함께 참여하는 전주웨딩홀은 펠리스를 포함해 그랜드힐스턴과 웨딩펠리스, 라온 등이 있으며, 익산웨딩홀은 W컨벤션, 힐스코트 등이 참가한다. 함께 군산 웨딩홀의 경우 A뷔페, 한원컨벤션 등이 참가하는 등 전북의 총 40개 웨딩홀이 참가한다”고 설명했다.

전주스드메 패키지로는 프리미엄 본식 패키지, 럭셔리 스드메 풀 패키지, 인기 브랜드 특가 패키지, 프리미엄 스드메 풀 패키지 등이 구성돼 있으며 리허설 촬영, 본식, 본식 스냅 등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구성으로만 진행할 수도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예물 도매점 및 전문 세공 업체가 참여해 예물 상담 및 특전도 받아 볼 수 있으며, 신랑 맞춤정장 예복과 턱시도의 무료 리폼 서비스도 준비될 계획이다.

이어 전북웨딩컨설팀 연합박람회 관계자는 “초특가 웨딩플래너 박람회로 준비한 만큼 웨딩홀 전문가 1:1상담과 웨딩홀 조기 할인 및 잔여 타임 특별혜택, 식대 할인 및 무료 시식까지 받을 수 있다”며, 

“또한 최대 30%의 가전 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될 뿐만 아니라 추가 캐시백도 지급돼 합리적인 가격에 혼수를 장만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많은 전주웨딩스튜디오 및 웨딩샵의 계약을 통해 전주웨딩촬영의 퀄리티, 가격, 서비스를 특히더 많이 보장했다"라고 전했다. 

또한 전북 최초로 30개 이상 토탈&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샵을 런칭하는 리얼&웨디언&전북리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스튜디오+드레스샵 분리&토탈 가능 하며 비교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586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5월호 - 586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