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어시스턴트 탑재…더 편리해진 ‘포스픽 구글 tv’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구글 어시스턴트 탑재…더 편리해진 ‘포스픽 구글 tv’ 할인 이벤트 진행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7 16:39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tv ‘포스픽 구글 tv’는 할인과 더불어 네이버 스토어 리뷰 작성 시 4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재택근무, 원격수업으로 인해 집에 머무는 시간이 점차 늘어나면서 자연스럽게 티비 시청 시간도 늘어나고 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유튜브 등 동영상 서비스 플렛폼이 성장하면서 티비로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 홈시어터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특히 고화질의 대형 스마트 tv의 구매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에서 lg 올레드tv 65, 삼성65인치tv 등 65인치 tv 제품의 수요가 높은데 최근에는 중소기업tv가 대기업 못지않는 성능으로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그중에서도 '2020 한국브랜드파워 소비자만족도 대상'으로 선정된 ‘포스픽 구글 tv’는 ai 음성 인식 기능인 구글 어시스턴트 탑재로 음성으로 채널을 변경하거나 인터넷 검색, 날씨를 알려주는 등 tv를 좀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최신 안드로이드 os탑재로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앱 설치가 가능하여 스마트폰처럼 사용할 수 있다.

더불어 대기업 A등급 정품 패널 사용으로 최강의 색 재현율과 가독성을 자랑하며 최신 고성능 프리미엄 MSD6886 칩셋을 내장하여 부팅 시간을 3초 이내로 획기적으로 단축시켰다. 

풍부하고 현장감 넘치는 돌비 사운드로 리얼 사운드를 제공한다.

한편, 포스픽 관계자는 “최근 TV는 단순히 방송을 보는 것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인터넷 검색, 게임, 영화 감상 등 다양한 취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해주도록 발전하였다”며 “포스픽 구글 TV는 사용자의 편의를 더욱 도와주며 삶의 질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더욱 만족도가 높다”라고 이야기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포스픽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