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엔젤, 오는 5월 29일 전인류응원 ‘토닥토닥 괜찬아 콘서트’ 연속 개최
상태바
레드엔젤, 오는 5월 29일 전인류응원 ‘토닥토닥 괜찬아 콘서트’ 연속 개최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06 11:32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가대표응원단 레드엔젤은 오는 5월 29일 월드응원시즌 2 '토닥토닥 괜찮아'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월드클래스 K-POP스타와 전세계 응원단 1억명, 전세계 3,000명의 줌응원단, 99명의 현장응원단이 함께 어우러져 지구촌을  “괜찮아” 로 수놓을 예정이며 99명의 현장응원단은 추첨을 통해 선발할 계획이다.

코로나19로 인해 1.3억명의 확진자 및 280만명이 목숨을 잃고 있는 어려운 상황을 극복하고자 레드엔젤은 K-POP스타와 77억 지구촌 시민에게 위로와 응원을 펼친다 특히 본 콘서트는 '레드엔젤라이브'를 통해 전세계 1억명이 온라인으로손쉽게 생방송으로 관람하며 코로나를 극복하는 전인류를 응원할 수 있다.

레드엔젤 박재현 대표는 “오는 7월에는 도쿄올림픽 기념 콘서트를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으며, 매달 콘서트를 통해 희망과 용기를 전하고 싶다” 고 말했다.,

지난주 열린 한일전 축구경기전에서 레드엔젤은 코로나로 인해 대규모 거리응원전이 아닌 언택트 국가대표 응원전으로 색다른 감동을 선보이며 붉은물결을 넘쳐나게 한 바 있다.

레드엔젤은 지난 3월 20일 비투비, 펜타곤, 송민호, 투모로우바이투게더, 골든차일드, 홍은기 등  K팝스타들의 ‘K-POP 코로나 극복, 월드응원 시즌 2 봄날’ 콘서트로 더욱 탄력을 받았으며, 구세군과 함께 천사방패응원단 선포식도 가졌다 1일에는 '월드응원 시즌 2 응원격려금' 추첨식이 생방송으로 진행되었다.

총 2,000만원(100만원 X 20명) 이 걸려있는 추첨식은 레드엔젤 홍대순 부이사장과 홍보대사인 러시아 엘프 안젤리나 다닐로바의 사회로 시종일관 응원의 뜨거운 열기와 유쾌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었다.  

'응원격려금'은 레드엔젤의 국가대표응원, 이웃응원을 비롯한 봉사활동에 당첨자들이 함께 참여하며, 나 자신의 작은 응원 하나가 타인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는 값진 경험을 선사코자 하는 취지로 마련되었다.

K-POP 스타와 함께 지구촌을 응원하는 '월드응원 시즌 2, 콘서트' 시리즈에 전세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대한민국 응원단 레드엔젤은 지난 15년간 올림픽/페럴림픽/아시안게임 등 원정 국가대표 응원을 비롯하여 애국응원가인 '코리아찬가', 사회응원(복지사각지대 지원/후원활동), 한중, 한일 교류행사를 진행했다.

더불어 전인류를 응원하는 '월드응원캠페인, 월드응원 시즌 1' 전개 등 민간외교관으로서 국격제고와 국위선양, 그리고 청년들에게 애국심 고취와 글로벌마인드 제고에 앞장서서 활동을 해오고 있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