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턴(VOLTON), 퍼스널 모빌리티 배터리 홈페이지 개설 이벤트 진행
상태바
볼턴(VOLTON), 퍼스널 모빌리티 배터리 홈페이지 개설 이벤트 진행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2 13:22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제공 : 볼턴(VOLTON)

전동킥보드 배터리 전문기업 볼턴(VOLTON)에서 퍼스널 모빌리티 배터리 홈페이지 개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턴은 퍼스널 모빌리티 (전동킥보드, 전기자전거, 전동스쿠터 등) 제품의 배터리팩을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기업이다.

해당 기업은 리튬이온배터리 분야에서 차별화된 기술 특허를 다수 보유하고 있으며, KC 인증을 통과한 다양한 배터리를 판매하고 중앙일보 후원하는 2020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리튬이온배터리 부분에서 1위에 올랐다.

볼턴에서 제작되는 배터리팩은 정품 국산 배터리셀만 사용하여 안전성과 성능을 높였다.

또한 KC 인증을 통과한 다양한 배터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무상 6개월 A/S 보장한다.

퍼스널 모빌리티 배터리 전문기업 볼턴에서는 전문 장비를 통해 제작 시작부터 출고가 되는 순간까지 지속적인 검사를 진행하여 안전한 배터리를 제작하고 있는데 다양한 장비를 통해 밸런스, 전자로드, 온도 변화 테스트까지 진행하며 안전한 배터리팩 제작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등의 보조배터리 주문 제작은 물론 사용자가 소유한 퍼스널 모빌리티의 규격에 맞는 원하는 사양의 배터리팩을 주문 제작 할 수 있다.

리필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면 자원 절약에 도움이 될 수 있다.

기술 기반의 리튬이온배터리 전문 기업 볼턴은 '리튬이온배터리'관련 다수의 특허와 전문 장비를 보유하여 안전하고 품질 높은 배터리팩을 제작하고 차별화된 기술 특허를 획득하고 기술 개발에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퍼스널 모빌리티 제품은 안전이 중요한 만큼 배터리팩의 기본이 되는 배터리셀은 정품 국산 배터리셀만 사용하여 제작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안전에 관련된 기술 개발에 힘쓰고, 만일에 대비한 소비자 피해를 최소화 하기 위해 3억원의 생산물배상책임(PL) 보험 가입을 이력도 있다.

관계자는 “볼턴에서 퍼스널 모빌리티를 위한 배터리 홈페이지가 개설되었다. 4월 오픈 기념으로 가격할인 및 가입쿠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라며 “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제품은 모두 국산 배터리로 KC 인증을 통과한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홈페이지에서 판매하는 사양과 다른 사양의 배터리가 필요한 개인 사용자들을 위해 맞춤형 배터리 제작 서비스 또한 제공한다"며 "전기자전거, 전동킥보드 보조배터리 주문 제작은 물론 규격에 맞는 원하는 사양의 배터리팩을 주문제작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