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휴대용 미니제빙기 ‘갓센 스마트 아이스 메이커’ 할인 실시
상태바
가정용 휴대용 미니제빙기 ‘갓센 스마트 아이스 메이커’ 할인 실시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2 13:16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럴김선생 생활용품 전문 스토어는 가정용 휴대용 미니제빙기 ‘갓센 스마트 아이스메이커 제빙기’를 할인하고 있다고 밝혔다. 

제빙기는 카페나 식당에서만 주로 사용되는 것으로 인식됐지만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홈카페를 즐기거나 다가올 여름철을 대비해 가정용제빙기, 휴대용제빙기 등 미니제빙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다. 이에 제품의 제조사에 따라 크기, 성능, 내구성 등이 차이가 나는 만큼 구입을 하기 전 반드시 소형제빙기제품들을 찾아보고 상세히 비교해보는 것이 중요하다. 

갓센 스마트아이스메이커 제빙기는 최대 얼음 생산능력 8kg와 대용량 물탱크 2.2L로 하루 최대 2회 만빙이 가능한 수준으로 캠핑용제빙기, 휴대용제빙기 등 야외에서도 충분히 사용 가능하다.

또한 급속 제빙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8분마다 9개의 위생적인 얼음을 신속하게 만들어낸다. 급속 얼음 생성을 위해 사용되는 냉매는 친환경 냉매인 R600a를 사용하여 지구온난화 예방은 물론 환경 보호에도 신경을 썼다.

물이 흐르는 내부수관은 손이 닿지 않기 때문에 자동으로 수관 세척이 가능한 자동세척이 필요하다. 또한 아이스룸 통분리가 가능하여 세척 및 관리에 용이하다. 또한 물 배출 마개가 달려 있어 청소시 마개만 열어주면 내부의 고여있는 물을 쉽게 배출시킬 수 있어 제품의 위생상태를 깨끗이 유지할 수 있다. 

갓센 스마트아이스메이커 제빙기는 휴대성에 중점을 둔 제품으로 상부 급수 방식을 채택해 물 부족시 생수병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든 쉽게 물을 채울 수 있다.

현재 갓센 제빙기는 1차 완판 이후 새롭게 다시 재입고 되어 예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초기 불량시 새제품 교환 및 환불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갓센 미니제빙기와 함께 구매하면 좋은 제품들을 구매 시 할인가적용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갓센 제빙기 공식 판매처에서 찾아볼 수 있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