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테크니카, 완전 무선 이어폰·노이즈 캔슬링 시리즈 출시
상태바
오디오 테크니카, 완전 무선 이어폰·노이즈 캔슬링 시리즈 출시
  • 월간오디오
  • 승인 2019.04.01 00:00
  • 2019년 4월호 (561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테크니카는 완전 무선 이어폰 ATH-SPORT7TW와 노이즈 캔슬링 무선 시리즈 ATH-ANC500BT, ATH-ANC100BT 출시를 맞이하여, 지난 3월 21일 기자 간담회를 열였다.
우선 ATH-SPORT7TW는 완전 무선 인이어 이어폰으로, 5.8mm 드라이버가 탑재, 일상 및 격렬한 운동 중에도 선명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음악을 감상하면서 동시에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히어스루(Hear-through) 기능을 탑재하여 실외 및 교통량이 많은 곳에서 더 안전하게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인체 공학적 프리빗(Freebit) 이어핀과 컴플라이(Comply) 폼 팁이 제공되어 운동 시 땀이 나도 귀에 밀착되어 빠지지 않고,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IPX5 방수 등급의 생활 방수 기능을 탑재했으며, 충전 케이스 충전 시 최대 17.5시간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며, 필요한 경우 10분 급속 충전으로 45분 동안 재생이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양쪽 하우징에 터치 컨트롤을 탑재하여, 간편하게 전화 통화 및 음량 조절, 히어스루 기능을 사용 및 조정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오디오 테크니카 전용 커넥트 앱을 통해 스마트폰에서 개인 설정하여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이번 ATH-SPORT7TW는 블랙과 그레이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다음 신제품으로는 더욱 강화되고 확장된 오디오 테크니카의 노이즈 캔슬링 라인업이다. 오디오 테크니카의 자체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술력을 집약해 개발한 콰이어트포인트(QuietPoint) 테크놀로지가 탑재된 것으로, ATH-ANC500BT 오버이어 헤드폰과 ATH-ANC100BT 인이어 이어폰을 동시에 선보였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무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이라 예상된다.



ATH-ANC500BT는 노이즈 캔슬링 기능과 무선 블루투스를 기능을 탑재한 오버이어 헤드폰이다. 향상된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회로가 외부 소음을 감소시켜주며, 40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명확하고 강력한 사운드를 선사한다. 또한 제어 장치와 마이크가 이어컵에 내장되어 통화, 음악 재생 및 볼륨 조절이 편리하다. 완전 충전 시 최대 20시간의 연속 재생 가능하며, 원하는 경우 유선 연결하여 사용할 수 있다. 블랙과 네이비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ATH-ANC100BT는 향상된 노이즈 캔슬링 기술과 뛰어난 무선 오디오 성능을 선사하는 인이어 이어폰이다. 12mm 드라이버가 탑재되어 놀랍도록 강력한 소리를 전달하고, 콤팩트한 하우징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인라인 마이크와 컨트롤 버튼이 탑재되어 통화와 음악 재생은 물론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편리하게 조정할 수 있다. 완전 충전 시 최대 10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며, 유선으로 연결해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사이즈의 기본 이어팁과 컴플라이 폼 팁, 휴대용 파우치가 기본 제공된다.
오디오 테크니카 관계자는 ‘오디오 테크니카는 오랜 음향 전문 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토대로 무선 제품에서도 무엇보다 음질에 중점을 두고 제품을 개발해온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무선으로 강력한 음질을 감상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히어스루와 노이즈 캔슬링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으며, 합리적인 가격을 갖춰 더 폭넓은 소비자들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밝혔다.
문의_ (주)세기AT (02)3789-9803

561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19년 4월호 - 561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