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psch
상태바
Klipsch
  • 월간 오디오 편집팀
  • 승인 2023.06.09 15:50
  • 2023년 06월호 (611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립쉬 명품 브랜드 대상 고객 감동 브랜드상 수상

위대한 유산, 클립쉬(Klipsch)를 설명할 때 가장 어울리는 말이 아닐까. 이 거대한 유산이 큰 중심을 잡아주고, 그것을 바탕으로 수많은 걸작들이 시장에 탄생한다. 정말 가장 고전적이며, 또 다른 한편으로는 가장 현대적인 스피커 브랜드, 파고들수록 자신만의 색깔이 각별한 매력의 브랜드가 아닐까 한다. 클립쉬의 라인업은 앞서 말했듯, 고전기와 현대기가 절묘히 양분화되어 있다. 우리가 익히 아는 헤리티지 라인업은 그야말로 고전 걸작이자 현역기로서 최고의 찬사를 받는 제품들이 모여 있다. 클립쉬혼, 라 스칼라, 포르테, 콘월, 헤레시까지 이름만 들어도 그 비주얼이 생각나는 그 제품들이 지금도 출시된다. 물론 클립쉬의 진짜 진가는 하이파이 및 홈시어터 라인업에서도 발휘된다. 그야말로 전 세계적으로 엄청난 판매고를 올리는 제품들이 여기에 속해 있는데, 클립쉬의 상징과 같은 트랙트릭스 혼 및 구리빛 메탈세라믹 우퍼는 한 번쯤 접해보았을 것이다. 국내에서도 이런 클립쉬의 인기는 대단하며, 브랜드 평가로도 높은 점수를 받고 있다.

클립쉬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씨제이에스(대표 조창배)는 이런 성과에 힙입어 2023년 한국 언론인 협회와 고려대학교 ESG 연구센터에서 주최하고 한국 지속경영평가원과 국가지속가능 ESG 주관으로 진행되는 17회 국가지속가능 ESG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었다. 이번 행사의 후원은 기획재정부, 외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공정거래위원회, 금융위원회, 식품의약품안정처, 동반성장위원회가 참여하고 있다.

클립쉬의 수준 높은 음향 공학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음향기기 제품들은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조건과 브랜드 서비스까지 만족시켜, 오디오 브랜드로는 최초로 3년 연속 브랜드 대상 ‘고객 감동 브랜드 상’을 받게 되는 영광을 얻게 된 것이다. 클립쉬는 영화 감상을 위한 홈시네마 스피커와 음악 감상을 위한 헤리티지 하이파이 스피커,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등의 다양한 제품군으로 백화점, 코스트코, 및 전국의 30여개의 공식 대리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클립쉬는 오디오 브랜드로 유일하게 네이버와 공식적인 브랜드 스토어 계약으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헤리움을 운영하고 있다.

헤리움은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 221호에 위치하며, 클립쉬뿐만 아니라 전 세계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주력 제품들을 자유롭게 청음할 수 있는 공간이다. 헤리움은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누구나 이해할 수 있고, 또 화제의 신작들을 오프라인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클립쉬 브랜드 사업부 김성훈 실장은 3년 연속 수상 받게 된 기쁨의 소감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감동을 선사하기 위해서 합리적인 가격의 좋은 제품을 소개하고, 지속적인 브랜드 서비스 관리를 유지해서 고객 감동 서비스로 사랑받을 수 있었던 것이라고 이야기를 전하며, 고객 만족이 보람이 되는 모든 순간에 감사하고,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대상 소감을 밝혔다. 

 

611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3년 06월호 - 611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