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ipsch
상태바
Klipsch
  • 월간 오디오 편집팀
  • 승인 2022.05.10 16:54
  • 2022년 05월호 (598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코리아 탑 어워드, 오디오 브랜드 최초 명품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클립쉬의 한국 공식 수입원 주식회사 CJS(씨제이에스)는 2022년 코리아 탑 어워드에서 ‘클립쉬’ 명품 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되어 2021년에 이어 2년 연속 대상 수상을 받게 되었다. 음향기기의 대가로 알려진 클립쉬는 75년 오디오 역사와 함께 미국 음향기기를 대표하는 브랜드이며, 국내에는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 무선 이어폰, 하이파이, 홈시네마 구현을 위한 홈시어터 스피커 등의 다양한 음향기기 제품들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클립쉬 특유의 고전적인 디자인은 요즘 트렌드와 딱 맞아떨어지고, 시원하고 호방한 음색으로 현대 사운드의 진수를 들려준다. 특히 가격대 성능비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데, 이들 제품과 사운드 경쟁을 하려면 훨씬 더 많은 비용을 투자해야 할 정도. 정말 뮤직 러버들의 관심과 속내를 너무나도 잘 아는 업체 중 하나로, 어떤 제품을 선호하고, 또 어떤 기능이 필요한지 캐치해내는 능력이 특히나 뛰어난 곳이다. 덕분에 베스트셀러 및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언제나 거론되는 곳이기도 하다.

클립쉬의 제품 라인업은 꽤 흥미롭다. 클립쉬혼, 라 스칼라, 포르테, 콘월, 헤레시까지 한 시대를 풍미한 고전 명기들을 최신 버전으로 만날 수 있으면서도, 홈 오디오는 물론, 최신 트렌드의 여러 무선 제품까지도 활발히 선보이고 있다. 다른 스피커 브랜드에서는 쉽게 볼 수 없는 전략인데, 고전과 현대를 동시에 보여주는, 이른바 뉴트로 스타일로 새롭게 각광 받고 있는 것이다.

클립쉬의 수준 높은 음향 공학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다양한 제품들은 소비자가 원하는 다양한 조건과 취향까지 만족시켜 주게 되었고, 브랜드 서비스까지 만족시켜 오디오 브랜드 최초로 2년 연속 명품 브랜드 대상을 받게 되는 영광을 얻게 되었다.

클립쉬 공식수입원 (주)씨제이에스 브랜드 사업부 김성훈 부장은 2022년 한국 언론인 협회에서 선정한 코리아 탑 어워드 명품 브랜드 대상 수상 소감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클립쉬 브랜드에 깊은 관심과 사랑에 감사드리며, 국내 최초 오디오 체험형 공간 스토어 헤리움 오픈으로 더 다양한 고객분들에게 현명한 소비 문화를 제공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는 대상 소감을 남겼다.

헤리움은 용산 전자랜드 신관 2층 221호에 위치하며, 클립쉬, 온쿄, 데논, 야모, Bowers & Wilkins(B&W), 마란츠, 매킨토시 등 유명 브랜드의 다양한 주력 제품들을 자유롭게 청음할 수 있는 공간이다. 헤리움은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누구나 이해할 수 있고, 또 화제의 신작들을 오프라인에서 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크게 각광받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현명하게 돌파구를 찾으며 제11회 코리아 탑 어워즈에서 명품 브랜드상 2회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은 클립쉬와 공식 수입원인 씨제이에스에 축하의 인사를 월간오디오도 전한다. 최근 클립쉬 브랜드에 대한 관심도가 높은 만큼 월간오디오 본지도 클립쉬 관련 소식을 매월 독자들에게 전할 것을 약속한다. 

 

598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2년 05월호 - 598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