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가전 브랜드 쉐프본, 무설치 식기세척기 렌탈 서비스 개시
상태바
주방가전 브랜드 쉐프본, 무설치 식기세척기 렌탈 서비스 개시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1.07.01 10:15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루컴즈x쉐프본 식기세척기 렌탈 서비스

가수 노지훈이 전속 모델인 쉐프본은 워시폴4와 워시폴8 블랙라벨 무설치 식기세척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루컴즈 렌탈에서 제품별로 렌탈 계약시, 12개월 또는 18개월 선택 가능하며, 롯데 룰라카드 사용하면 매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2만원 캐시백 혜택이 주어진다.

쉐프본 관계자는 “제품 가격이 부담인 소비자에게 결제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무설치 식기세척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렌탈&카드사 프로모션으로 관련 카드 청구 할인까지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워시폴4는 듀얼 급수 방식으로 무설치 식기세척기로 사용이 가능하나 사용자의 주방 환경에 따라 설치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듀얼 살균 케어로 고온 세척, UV 자외선 살균으로 식기구 더블 살균 케어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워시폴8 블랙라벨은 자동문열림 무설치 식기세척기로 현재 출시된 워시폴 라인 중 프리미엄 기능을 제공한다. 워시폴8 블랙라벨 또한 무설치 또는 설치식으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자동문열림 기능으로 외부 공기가 유입, 건조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으로 외출이나 잠자리 등을 편하게 해주어 유용하다. 

또 상하단 총 23개의 분사구에서 나오는 터보 물줄기로 세척력이 탁월하며, UV와 고온세척으로 살균 능력 또한 인정받았다. 

한편, 쉐프본은 2020, 2021년 2년 연속 고객만족 우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