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결혼준비 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파엘웨딩, 서울 및 수도권 지역 결혼준비 특가 이벤트 진행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1.06.12 14:00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웨딩드레스 제작을 진행중인 라파엘웨딩은 서울 지역뿐만 아니라 수도권 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결혼준비 이벤트 스드메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원, 인천 등 수도권에 거주하지만 서울에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도움을 주는 행사이다.

특히 네이버 라파엘웨딩카페 방문 시 결혼 준비하는 방법에 대한 동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며 웨딩홀, 스드메, 한복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웨딩드레스 만드는 스드메 직거래 업체는 중간 수수료의 요인인 웨딩컨설팅비용과 웨딩플래너 비용이 없기 때문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계약 가능하다.

스드메 특가 이벤트인 77만원대 패키지 상품은 본식 웨딩드레스 1벌, 부원장급 메이크업 2번, 본식사진 원판 스냅 사진 포함이다. 여기에 무료웨딩컨설팅 서비스롤 시행해 만족도 높은 결혼식을 지원한다.

42년간 신부를 위한 드레스를 제작해 온 김 라파엘 원장은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 각종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 등을 통해 알려진 웨딩드레스 장인이다.

라파엘웨딩의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이벤트는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고려하고 있는 예비부부들을 지원하기 위해 계획되었으며 일반적으로 스드메패키지는 추가적인 비용 부담이 발생할 수 있어 계약 전 계약내용을 꼼꼼히 확인하고, 추가금을 지불하지 않는 경우 부실한 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의 정보는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방문하면 확인 가능하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