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트래블, 가정용 휴대용 제빙기 ‘끌리오’ 기간 한정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캠트래블, 가정용 휴대용 제빙기 ‘끌리오’ 기간 한정 프로모션 실시
  • 주현웅 기자
  • 승인 2021.06.11 11:40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캠트래블
사진제공= 캠트래블

 

캠핑용품 전문 브랜드 캠트래블(CAMTRAVEL)은 가정용 휴대용 제빙기 ‘끌리오 에어 제빙기’에 대한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행사에서는 최대 30% 할인과 전용 가방 할인, 끌리오 워터프루프 매트 선착순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포토리뷰 작성 시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끌리오 에어 제빙기’는 얼음 정수기의 원리에서 착안해 보다 단단하고 오래 지속되는 투명얼음을 만들어낸다.

빙점강하 원리를 통한 투명얼음제빙기로서 기포 제거 기술력이 더해져 이물질 없이 깨끗한 얼음을 제공하고, 급속 제빙 시스템으로 7분에 10개씩 얼음을 생산해 오랫동안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이 없다고  한다.

끌리오 에어 제빙기는 일일 최대 생산량 15kg으로 가정에서는 물론, 캠핑이나 사무실 등 다양한 환경에서 이용해볼 수 있다.

이 밖에도 2.3L 수준의 물탱크 용량과 1.8L 넓은 바스켓으로 크고 단단한 얼음을 장시간 보관할 수 있다.

바스켓 분리 방식 및 핸드 핸들로 차별성을 더했으며, 친환경 냉매제 R600a 사용한다.

 

사진제공= 캠트래블
사진제공= 캠트래블

캠트래블(CAMTRAVEL)은 “본 제품은 직관적인 조작 패널과 편리한 사용법, 자동 세척 등의 기능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사용해볼 수 있다. 현재 평일 기준 오전 11시 이전 주문 시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중에는 더 많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및 제품 구매는 네이버 쇼핑 ‘캠트래블(CAMTRAVEL)’ 스토어팜에서 이용 가능하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