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화재복구, 전국적으로 화재세탁·화재청소 등 복구 토탈서비스 제공
상태바
탑화재복구, 전국적으로 화재세탁·화재청소 등 복구 토탈서비스 제공
  • 주현웅 기자
  • 승인 2021.06.11 10:17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탑화재복구
사진제공= 탑화재복구

화재사고가 나게 되면 피해 규모와 무관하게 큰 상실감에 빠질 수 밖에 없다.

다행이 신변에 문제가 없더라도 화재로 인한 재산상의 피해는 쉽게 떨쳐버릴 수 없다.

때문에 화재사고 후에는 가능한 빠르게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는 방법이 필요한데, 이 때는 화재철거부터 화재세탁, 화재청소, 복구 인테리어까지 가능한 전문 화재복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다.

토탈 화재복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는 '탑화재복구'는 화재복구에 대해 화재사고 이전으로 얼마나 완벽하게 복구가 가능한지와 함께 얼마나 빠르게 복구할 수 있는지도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화재사고 전의 보금자리나 일터로 완벽하게 복구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빠르게 복구하는 것이 피해자의 육체적, 심리적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기 때문이다.

탑화재복구는 이를 위해 화재피해 상태를 신속하게 복구할 수 있도록 복구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들을 동시에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는 특수 화재청소부터 화재세탁, 인테리어 등이 포함되며, 각 서비스마다 오랜 경력을 지닌 전문 인력들이 모여 복구작업 프로세스 순서에 맞춰 동시에 진행하게 된다.

화재복구 작업은 안전한 내부 철거부터 화재 후 발생된 재나 폐기물, 폐집기류 처리, 분진과 냄새, 유해물질 제거 등 일반 청소 수준으로 해결하기 힘든 부분이 많아 건강 등 여러가지 사항을 고려한다면 화재사고 후처리는 전문 업체가 필요한 실정이다.

탑화재복구는 이를 위해서 장비나 인력을 지속적으로 충원해 서비스 지역을 전국으로 늘리고 있다.

탑화재복구 관계자는 “화재피해 후에는 일상으로 빨리 돌아가는 것이 피해의 후유증을 줄일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사항이다”며 “이를 위해서는 전문성과 함께 동시에 복구작업에 필요한 서비스가 진행되어야 하므로 미리 전문 화재복구 업체를 알아두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