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두기 앰프 스피커 로엘 버스킹 DJ, 생생한 음향 전달 무선 마이크 증정 이벤트
상태바
거리두기 앰프 스피커 로엘 버스킹 DJ, 생생한 음향 전달 무선 마이크 증정 이벤트
  • 주현웅 기자
  • 승인 2021.06.10 17:37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미디어 제공
사진 SB미디어 제공

한국은행의 ‘2021년 6월 통화신용정책보고서’에 따르면 대면서비스업의 경우 코로나19 재확산이 반복되면서 회복이 지연되었으나, 2월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시행 이후 3월까지 팬더믹 이전 수준을 회복했다.

최근 예술스포츠업은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1월까지 전년동기 대비 감소세를 보였지만 2월과 3월 크게 회복하며 증가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기에 백신 접종에 따른 다양한 변화도 한몫을 하고 있다.  

7월부터는 1차 접종자와 예방접종 완료자에 대한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가 해제되고 각종 모임 인원 제한에서도 제외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야외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들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거리두기를 지키며 야외활동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제품 중 하나인 생활가전 브랜드 로엘(ROEL)의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버스킹DJ’는 최대 300W 출력의 앰프 내장형 스피커로서, 고음 트위터와 5인치 우퍼가 내장되어 균형 잡힌 사운드를 제공한다.

‘버스킹DJ’라는 제품명에서 드러나듯이 앱을 통해 노래를 부르는 것은 물론, 일부 악기를 연결하여 야외에서 미니 공연을 진행할 수 있는 음향 조절 기능을 가지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무선과 유선 마이크의 연결이 모두 가능하고 음향별로 음량의 조절이 가능하다. 무선 마이크를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와 손잡이를 함께 디자인하여 이동이 편리하고, 무선 리모컨 조절도 가능해 편의성을 높였다. 3시간 30분 정도의 충전을 통해 최대 30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 리튬배터리가 설계되었으며, 마이크 음성 입력시 음원의 볼륨을 줄여주는 DJ 기능으로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로엘 관계자는 “백신 보급에 따른 대면 활동이 가시화되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하는 야외활동이나 강의, 혹은 가족간의 시간을 위한 제품으로 버스킹 DJ를 찾는 고객분들이 많아진 것 같다. 더 안전하고 재미있는 여가를 위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전했다.

한편, 로엘은 버스킹 DJ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6만원 상당의 무선 마이크를 증정하며, 포토후기와 블로그 작성시 5만원 상당의 무선 선풍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