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분쇄기 ‘푸드타파’, 카톡 인증 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푸드타파’, 카톡 인증 만원 할인 이벤트 진행
  • 주현웅 기자
  • 승인 2021.06.10 23:00
  • 2021년 05월호 (586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푸드타파
사진제공=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전문 업체 푸드타파가 카카오톡 인증으로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 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톡을 이용해 지인 10명에게 푸드타파 홈페이지 링크를 공유하고 이를 캡쳐하는 것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고객에게는 푸드타파 제품 구매 시 1만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지인소개 이벤트를 통해 가까운 가족과 친구, 회사동료 등에게 제품 정보를 공유 시 1+1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도 마련되어 있다.

지인과 고객 모두에게 각각 3만원 상당의 할인이 주어지는 것으로 구매 모델과 무관하게 무제한 중복 혜택이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많은 생활 가전이 입소문을 통해 널리 알려진다는 점에 착안해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언급하며, “가장 보편적으로 이용하는 카톡 공유 인증을 이용해 좀 더 합리적인 금액에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푸드타파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인 디스포저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는 매우 높은 편으로 알려져 있다.

고성능 모터를 장착한 뛰어난 내구성으로 10년은 거뜬히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외에도 역회전 그라인딩 기술과 걸림방지 소음방지 장치를 채택해 기존 제품의 단점을 개선한 점이 눈에 띄기 때문이다.

특히 바이오가드 기술을 이용해 항균기술로 세균 번식을 억제하는 한편, 악취를 제거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평이 많다.

이에 더해 무칼날 초강력 맷돌형 해머방식으로 안전성까지 담보하고 있다.

푸드타파 음식물처리기 분쇄기 구매 관련 문의 및 카카오톡 인증 이벤트 참여와 관련한 안내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86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5월호 - 586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