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재수학원 멘토스 조기 반수반, 여름방학 썸머스쿨 예약중
상태바
대치동 재수학원 멘토스 조기 반수반, 여름방학 썸머스쿨 예약중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3 10:23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멘토스학원
사진제공= 멘토스학원

코로나 19 사태로 모든 학업이 심각하게 영향을 받고 있다. 학교 개학과 재수생들도 본격적인 입시가 시작되었다. 올 수능도 치열한 입시가 예상된다.

대치동 재수 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고등학생 대상으로 여름방학 썸머스쿨 조기예약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 기간에 등록하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한반 정원을 소수로 해서 하는 수업임으로 대치동 강사진과 소수정예 관리가 결합된 시스템이다.

멘토스학원은 이번 수능에서 실패한 학생들을 위한 소수정예 재수정규반은 개강했고 정부에 시책에 맞게 거리두기를 하고 모집 중이다.

한반 정원을 10명 내외로 해서 학생들 관리와 질의응답이 100% 가능(1:1클리닉 셀토시스템)하고 대치동 최고의 강사진이 강의를 제공 하고, 대형 유명재수학원 경력 10년 이상 대치동 강사진이 강의하고 21년 성적향상 노하우가 있는 학원이다.

자습실과 강의실이 분리 되서 자기자리에서 자습이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스타강사 최유신, 류동헌 원장이 직강을 선보인다.

학원 관계자는 “멘토스학원은 한반 정원이 소수라서 맞춤식 교육이 가능하고 100% 담당 선생님에게 질문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담임제로 꼼꼼히 관리하고 15년 이상 된 대치동 강사진이 수업과 질문 관리한다. 이 학원만의 셀토시스템은 수업 2시간 후 바로 클리닉 1시간이 이루어지는 시스템이 학생들에게 효과가 좋다”고 말했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 1관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