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기술의 변화가 새로움을 이끈다, 베이크 코리아 펜타블렛
상태바
IT기술의 변화가 새로움을 이끈다, 베이크 코리아 펜타블렛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2 17:13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SB미디어

기업간의 비즈니스는 공간을 공유하는 화상회의로 대체대고 있으며, 교육 또한 온라인으로 급격한 변화를 겪으며 기존의 상식에 변화를 가했다. 시대적 흐름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분야도 있다. 바로 디지털 드로잉이다. 손으로 그림을 그리던 시대에서 디지털로 바뀌면서 그 결과물이 콘텐츠가 되어 웹툰과 이모티콘, 예술작품으로 변화되고 있으며, 그 콘텐츠 시장은 규모의 성장을 시작해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으로 진출 하고 있다.

비즈니스와 교육이 온라인으로의 변화를 시작하면서 다양한 IT 기술이 적용되었다. 이에 서로의 얼굴을 보기 위한 카메라, PC, 음향기기와 함께, 현장감 있는 서로간의 의사 교환을 위한 실시간 필기 기능이 필요해졌다. 이를 가능하게 한 것은 디지털 드로잉을 위한 그래픽 타블렛이다. ‘디지털로 그림을 그린다’ 가 ‘디지털로 글씨를 쓴다’ 로 개념이 변화 되면서, 온라인 수업과 화상회의를 위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그래픽 타블렛은 고사양을 필요로 하지 않기 떄문에 가격과 성능적으로 활용도가 뛰어난 펜타블렛도 인기를 얻었다. 

그 중 베이크코리아의 A15 pro는 총 12개의 단축키를 통해 키보드 설정을 편하게 사용할 수 있고 휠버튼을 통해 손쉽게 화면의 전환이 가능하다. 무충전 펜은 최대 8192 레벨의 필기 압력을 감지할 수 있어 자연스럽게 터치와 필기를 재현할 수 있으며, 가벼운 무게와 손쉬운 연결로 온라인교육과 비즈니스 화상회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한편, 베이크코리아는 오는 4월 30일까지 구매자를 위한 봄철 이벤트를 진행한다. A15 PRO를 비롯한 베이크 타블렛을 구매하면 대형 클리너를 제공하고, 제품 사진을 포함한 상품평을 작성해 응모하면 타블렛 펜과 추가 펜 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베이크코리아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