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로주름 주식회사, 제주 특산물 바나나 활용한 튜브형 잼 출시
상태바
가로주름 주식회사, 제주 특산물 바나나 활용한 튜브형 잼 출시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3 09:10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23일부터 네이버 해피빈 크라우드펀딩 시작
사진제공= 가로주름 주식회사
사진제공= 가로주름 주식회사

가로주름 주식회사는 제주도 바나나에 초코를 더한 튜브형잼과 초코바나나 스프레드 잼플(JAMPLE)를 4월 23일부터 한 달간 네이버 해피빈에서 크라우드 펀딩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크라우드 펀딩은 한국전력공사, (재)함께일하는재단이 함께 한다. 

가로주름 주식회사는 지역의 특산물을 발굴해 새로운 변화를 보여주는 사업을 모토로 한다.

이번 펀딩에서는 제주도의 특산물 바나나를 다룬 제품을 소개한다. 지난해 가로주름 주식회사는 담양의 딸기와 함평의 단호박, 여수의 오디를 활용한 튜브형 잼 잼플(JAMPLE)을 선보였다.

새롭게 선보인 잼플(JAMPLE)은 지역과 농산물 사용의 가치뿐만 아니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했다. 또한 바나나에 초코를 더해 기호성도 높였다.

가로주름 주식회사 황현조 대표는 "새로운 JAMPLE을 구상하던 중 제주도 바나나를 발견했다. 실제로 제주도 바나나 농장인 <스위트 몽키>의 현장에 직접 방문해, 바나나가 재배되고 출하되는 과정 등을 전부 확인했다. 이번 신제품을 통해서 제주도의 바나나 인지도가 상승하고, 브랜드 가치도 상승하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펀딩에서 JAMPLE의 기존 제품인 오디, 단호박, 딸기초코 잼도 구매할 수 있다. 초코바나나 스프레드만 구매할 수 있는 ‘초코 덕후*’, JAMPLE의 모든 잼 종류를 구매할 수 있는 ‘잼플 덕후’ 두 가지 옵션이 있다.

JMAPLE 신제품은 와디즈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도 만날 수 있다. 현재 초코바나나 스프레드를 경험할 수 있는 SNS관련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황 대표는 “창업 초기에 1년 12달 12개의 잼을 출시하겠다고 다짐했다”며, “올해 내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2~3개의 잼을 또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