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종로기숙학원, 6월 수능 모의평가 집중 대비하는 ‘6월 모평 대비반’ 개강
상태바
안성종로기숙학원, 6월 수능 모의평가 집중 대비하는 ‘6월 모평 대비반’ 개강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2 12:43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7년 전통 종로학원이 직영하는 기숙학원 안성종로기숙학원이 6월 평가원 모의고사(이하 6월 모평)를 집중 대비하는 ‘6월 모평 대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5월 2일 개강으로 평가원 주최의 첫 모의고사 대비 4주 프로젝트 과정이 진행된다. 20명 내외 소수정예 운영으로 새로운 수능을 제대로 익히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국내외 유수의 대학 출신, 다년간 현장수업을 통해 검증된 전문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매년 강사평가제도를 통해 학생들로부터 최우수 평점을 받은 강사진만 투입되어 진행되며, 변하는 교육과정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바탕으로 적중도 높은 강의를 펼친다.

1등급 달성을 목표로 교과담임이 과목별 진단 처방으로 약점과 오답 패턴을 바꾸는 교육, 취약한 과목이나 단원에 대해서는 소그룹 과외식 수업을 통해 보완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수학은 학생 현재 실력에 맞는 파트별 구성 수업으로 양방향 코칭 시스템 수업이 진행된다. 

영어는 중하위권 등급을 위한 문법/구문 완전 정복 특성화 수업과 상위권 학생을 대상으로 성적이 뒤처지는 과목을 매주 코칭하여 1등급으로 끌어올리도록 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과탐은 매월 진행된 수업의 전체 핵심개념과 응용문제 풀어보기 등 전 과목을 대상으로 지도한다.

특히 철저한 학생관리를 위한 학과담임, 학습담임, 생활담임, 진로담임 4중 담임제도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를 통해 각 과목에 대한 학습관리, 생활관리, 자습관리, 진학관리를 통해 1년간 흔들리지 않고 올바른 진로 결정을 통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도한다. 

안성종로기숙학원은 57년 종로대입컨설팅 최신 입시 자료를 수시로 제공하며, 정확한 데이터에 기반을 둔 진학상담 노하우는 매년 명문대 수석 합격자 및 고득점 합격자 배출로 이어지고 있다.

시설은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갖췄다. 샤워 및 비데가 설치된 1인실 및 2인 1실 기숙사, 넓은 책상과 수납공간, 편안한 의자를 갖춘 강의실, 넓은 운동장과 농구장, 체력 단련 시설을 갖추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양식단을 고려한 맛있는 식사 제공 등 재수생을 위한 맞춤형 학습 환경을 구축하고 있다.

더불어 코로나19 예방관리 시스템을 엄격하게 관리하고 있다. 열화상카메라를 경유하여 정상체온 확인 시에만 출입이 가능하며, 마스크 미착용 내방객은 출입을 통제한다.

교실, 숙소, 교무실 및 원내 모든 곳에 손 소독제를 비치하여 개인위생 관리를 철저히 하도록 한다.

학생 이동 경로에 따라 건물 방역을 조치하고 있으며, 수시로 학생 건강상태를 확인하는 등 감염방지 시스템을 강화하였다.

‘6월 모평 대비반’의 자세한 모집요강은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