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회사 ‘주식회사디모’, 블로그 등 sns마케팅 서비스 진행
상태바
온라인마케팅회사 ‘주식회사디모’, 블로그 등 sns마케팅 서비스 진행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2 10:53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마케팅회사 ‘주식회사디모’가 블로그 등의 sns마케팅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으로 대표되는 SNS(Social Network Services)는 사람들로 하여금 인터넷상의 교류를 촉진시키면서 날이 갈수록 파급력이 상승하고 있다.

실제로 팔로워가 많은 인플루언서의 경우 연예인 인기에 뒤지지 않을 정도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경우도 있다. 그렇다 보니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 사업을 영위하는 사업자라 하더라도 SNS마케팅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전했다.

온라인마케팅회사 ‘주식회사디모’는 SNS채널 운영 및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통해 높은 수준의 브랜드마케팅을 제공하고 있다.

단순히 유명 인플루언서를 섭외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광고주의 브랜드이미지와 어울리며 제품홍보에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타켓층을 공략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를 자체 네트워크를 통해 섭외하여 마케팅을 진행하기에 높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자본금이 적은 소상공인들을 배려하여 서비스 별 단계를 나누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는 것.

업체 관계자는 “기존 TV, 신문 등과 같은 전통적인 대중매체에서 사용자 간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웹 기반의 플랫폼 SNS가 영향력을 행사하는 지금, 어떠한 기획을 바탕으로 SNS마케팅시장에 진입할지가 사업의 성패를 거른다 하더라도 과언이 아니다” 라고 전했다.

이어 “앞으로도 온라인마케팅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교육프로세스를 정비하고 아이디어회의를 거쳐 최선의 컨텐츠를 광고주에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식회사디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