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T제품 전문기업 '고콘' 고양 스타필드 팝업스토어 오픈
상태바
IOT제품 전문기업 '고콘' 고양 스타필드 팝업스토어 오픈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15 17:18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고콘
사진제공= 고콘

IOT제품 전문기업 고콘이 4월 15일 ~ 4월 28일까지 고양 스타필드 지하 1층 행사장에서 팝업스토어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사에는 고콘의 제품인 IOT커튼, IOT조명, IOT온습도계 등 최근 미디어에서 잦은 노출이 되고 있는 IOT제품들이 전시될 예정이다.

주식회사 고콘은 2017년 설립되어 2019년 글로벌 IOT 플랫폼회사 TUYA와 업무제휴를 맺고 2020년에는 벤처기업으로 등록되어 현재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고 있는 회사이다.

IOT 관련 모듈과 보안, 방범, 생활편의 등을 강조한 생활 속 가전제품을 판매하며 국내에서 시장점유율을 올리고 있다.

TUYA의 공식인증 파트너인 고콘의 현재원 대표는 "많은 매체들에서 소개된 IOT제품들을 오프라인에서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며 "IOT라는 단어가 생소한 고객들도 직접 오셔서 체험해보면 편리함을 더 확실히 알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될 스마트조명은 최근 나혼자산다 등 많은 미디어에 노출이 되었는데 1600만가지의 색상이 표현되며 스마트폰 음성제어로 쉽게 제어가 가능하다.

설치 또한 3M 양면테이프로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고콘의 대표상품 중 하나인 스마트커튼은 원하는 조건과 시간에 맞춰 자동으로 개폐가 되며 디자인 또한 고객이 DIY할 수 있는 상품으로 기존 버튼으로만 컨트롤 할 수 있는 제품과는 달리 특정시간에 열고 닫기를 설정함으로서 더욱 편리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IOT에 대해 관심이 있는 스마트한 소비자라면 약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 방문하여 직접 제품을 체험해보면 된다.

이번 행사가 아니더라도 고콘의 IOT제품은 스타필드 2층에 위치한 일렉트로마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