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이 달의 이벤트 진행
상태바
대구고양이분양 애견샵 ‘미유펫’, 이 달의 이벤트 진행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09 08:00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와 고양이분양 전문 대구애견샵 ‘미유펫’은 구미, 창녕 등 인근지역에서도 많은 방문이 있는 대형 애견프렌차이즈 업체로서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반려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매달 새로운 이 달의 이벤트로 고객 니즈를 충족시키고 있으며 3월 이달의 이벤트는 분양가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 받을 수 있다.

해당 업체는 원스톱솔루션을 받을수 있어 한 곳에서 교배, 미용, 호텔 등 고양이, 강아지를 기르며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편리한 반려생활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보다 철저한 반려동물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뿐만아니라 고객 니즈 충족을 위해 싱가푸라, 밤비노, 스핑크스 고양이 등 희귀 품종 까지 다수 보유하고 있다.

관계자는 “늘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반려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중간 단계를 없앤 자체 브리딩 시스템으로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 또한 시행 중”이라고 전했다.

또한 무료분양과 같은 이벤트 또한 진행하여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예비 반려인들을 돕고 있다.

최근 반려동물 품종이 다양해 지면서 찾는 견종이 없을 경우에는 예비 반려인에게 맞춰 1:1 맞춤분양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고 알려왔으며 모든 직원이 반려 동물 관련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으며, 분양 후에도 꼼꼼한 상담서비스를 진행한다. 

대구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유튜브채널 미유펫TV를 운영중에 있으며 초보 반려인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보다 쉽게 전달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유튜브채널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