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브랜드 오픈더센트, '올인원 드레스 퍼퓸 스프레이' 출시
상태바
향기브랜드 오픈더센트, '올인원 드레스 퍼퓸 스프레이' 출시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07 15:29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인 퍼퓸 핸드크림으로 알려진 향기 전문 브랜드 오픈더센트가 신제품 '올인원 드레스 퍼퓸 스프레이'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올인원 드레스 퍼퓸 스프레이'는 기존의 퍼퓸 핸드크림 향과 같은 4종의 향과 3종의 향을 더한 총 7종의 향으로, 전문 조향사가 블렌딩하여 더욱 은은한 잔향을 느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7종의 향은 벚꽃 잎이 흩날리는 거리를 걷는 듯한 느낌을 주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NO.1 '시그니처' 향, 상쾌한 시트러스 향과 산뜻한 네롤리와 베르가못의 향을 담은 청량하고 시원한 NO.2 '네롤리&베르가못' 향, 무겁지 않은 달콤한 머스크 향과 향긋한 꽃향기를 담은 매혹적인 NO.3 '럭셔리 플로럴' 향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산림욕을 하는 듯한 느낌의 청량한 피톤치드 향과 시원한 비자나무 향을 담아 개운한 NO.4 '그린 샤워', 깨끗하게 세탁을 마친 옷에서 나는 포근하고 푹신한 섬유유연제 향 NO.5 '클린클로스', 잘 익은 체리를 한입 베어 문 듯한 느낌의 상큼하고 달달한 체리의 향 NO.6 '블렉체리', 향긋하고 은은한 프리지아 향과 고급스러운 비누 향을 담은 따뜻하고 럭셔리한 NO.7 '프리지아' 향도 함께 구성됐다.

금번 오픈더센트 '올인원 드레스 퍼퓸 스프레이'는 100ml의 넉넉한 용량과 향수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드레스 퍼퓸으로 섬유 의류, 운동화, 자동차 발매트, 스포츠용품, 패브릭 가구 등 향기가 필요한 곳에 뿌릴 수 있는 올인원 제품이라는 점도 장점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신제품 올인원 드레스 퍼퓸 스프레이가 고객님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더욱 향기롭게 만들어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고객님들의 향기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위해 꾸준히 연구하며, 신제품 개발에 힘쓰겠다"고 전했다.

신제품 '올인원 드레스 퍼퓸 스프레이'는 오픈더센트 자사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쿠팡, 롯데ON, SSG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