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und United의 Bowers & Wilkins 인수
상태바
Sound United의 Bowers & Wilkins 인수
  • 월간 오디오 편집팀
  • 승인 2020.10.12 10:27
  • 2020년 10월호 (579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owers & Wilkins는 럭셔리 홈 오디오의 전형적인 대명사로 Sound United 브랜드 제품군을 강화한다.

캘리포니아 Carlsbad (October 9, 2020) — Denon, Polk Audio, Marantz, Definitive Technology, Classé, 및 Boston Acoustics의 모회사인 Sound United LLC는 오늘 럭셔리 홈 오디오 스피커, 헤드폰, CI 제품, 무선 스피커, 자동차 및 텔레비전 시장의 브랜드 오디오 시스템의 설계와 제조를 주도해 온 Bowers & Wilkins 인수 작업을 마무리했다고 발표했다.

Sound United의 CEO인 Kevin Duffy는 “Bowers & Wilkins 인수는 프리미엄 부문에서 업계 최고의 음향 설계, 엔지니어링 및 제조 전문 지식과 Sound United의 규모, 기술 통찰력을 결합하여 Bowers & Wilkins가 앞으로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Sound United는 각 브랜드의 독특한 정체성과 핵심 역량을 열정적으로 지켜낸 전력이 있으며, Bowers & Wilkins 접근 방식도 이와 다르지 않을 것이다. 사실, Bowers & Wilkins가 추가되면 포트폴리오 전체가 혜택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는데, 이는 우리의 소비자, 공급업체, 딜러, 그리고 전 세계 모든 오디오 애호가들에게 흥미진진한 신제품, 기술 및 기회로 귀결될 것으로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Geoff Edwards는 Sound United에서 Bowers & Wilkins 브랜드 대표가 됨으로써 그 연속성이 보장된다. 이번 인수에는 Bowers & Wilkins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이 현재 판매되는 전 세계 제3자 유통 채널 및 라이선스 계약이 모두 포함된다. Sound United는 추가 브랜드에 투자함으로써 제품 카테고리, 제품 기능 세트, 기술 파트너 및 소비자 부문 전반에 걸쳐 더 나은 혁신을 이룰 수 있다. 이번 인수의 일환으로 Sound United는 프리미엄 어쿠스틱 홈 오디오 시장에서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해 Bowers & Wilkins 신상품 개발 지원에 의지를 높이고 있다.

Bowers & Wilkins의 CEO Geoff Edwards는 “이번 인수는 Bowers & Wilkins의 새로운 시대를 의미하며, 업계 최고 수준의 라우드스피커를 구축하면서 우리가 최선을 다할 수 있는 것에 집중할 수 있는 신선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우리는 조직을 통합하고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업계 최강의 포트폴리오의 일부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라고 언급했다.

Sound United는 보스턴에 본사를 둔 사모펀드 회사인 Charlesbank Capital Partners, LLC의 포트폴리오 회사이다. Bowers & Wilkins의 재정 고문은 Houlihan Lokey가 담당했다.

 

Sound United에 대하여

Sound United는 2012년 사운드를 통해 세계에 즐거움을 제공한다는 심플한 미션으로 설립되었다. 오늘날 Sound United는 세계에서 가장 큰 오디오 브랜드의 포트폴리오를 가진 회사 중 하나로, 전설적인 오디오 브랜드 Denon, Marantz, Polk Audio, Classé, Definitive Technology, HEOS 및 Boston Acoustics를 보유한 본거지가 되었고, 각 브랜드는 홈 엔터테인먼트에 생명을 불어 넣는 고유의 철학과 독특한 접근 방식을 자랑한다.

수세기에 걸친 집합적 경험을 바탕으로 Sound United는 라우드스피커, 사운드 바, AV 리시버, 무선 스피커, 앰프, 턴테이블, 헤드폰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군의 설계 및 제조를 하고 있으며, 130여 개 국의 광범위한 소비자를 위해 특별하고 기억에 남을 오디오 청취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Sound United와 회사 미션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ww.soundunite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Bowers & Wilkins에 대하여

1966년 영국에서 설립된 Bowers & Wilkins는 50년 이상 동안 하이 퍼포먼스 오디오 기술의 선두에서 앞장서 왔다. Bowers & Wilkins는 혁신과 음질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정립하는 정교한 홈 스피커, 헤드폰, Custom Installation 및 퍼포먼스 카 오디오 제품을 설계하고 제조하여 세계 유수의 음반 스튜디오와 음악가들로부터 셀 수 없는 수많은 수상과 영예를 얻었다.

Bowers & Wilkins의 명성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음악 감상 체험과 가능한 최고의 사운드를 위한 변함없는 추구에 바탕을 두고 있다. Bowers & Wilkins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owerswilkin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579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0년 10월호 - 579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