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wertek Pentone 7
상태바
Powertek Pentone 7
  • 김남
  • 승인 2020.01.08 14:03
  • 2020년 01월호 (570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디오 기기의 실력을 한 단계 높이는 멀티탭

Special - 2019년을 빛낸 오디오 시스템 Part.1

전원 장치의 명가 파워텍과 단결정 케이블의 세계적 본산이나 다름없는 솔리톤의 합작으로 선보인 멀티탭이다. 이 멀티탭은 보는 순간부터 그 미려한 디자인에 군침이 넘어간다. 섀시는 알루미늄을 통째로 절삭 가공해 제작되었으며, 독일제의 최고급 Berker 콘센트를 사용했고, 디지털 전압 표시기를 포함시킨 것도 다른 멀티탭에서는 볼 수 없는 기술인데, 파워텍의 오랜 기술력이 아니면 만들 수 없는 테크닉일 것이다. 여기에 무거운 전원 케이블을 설치할 경우 그 케이블이 쳐지지 않도록 케이블 서포트까지 병설시켰다.

이 멀티탭은 총 7구의 단자가 있고 아날로그가 3구, 디지털이 4구로 나누어져 있는데, 아날로그 3구는 고순도의 나노텍 선재를, 디지털 4구는 현존하는 오디오 케이블 중 가장 탁월한 전송 순도를 자랑하는 솔리톤의 단결정 선재를 사용했다. 그리고 단자별 격벽 처리를 해서 완벽한 차폐 효과를 거두고 있기도 하다. 또한 전용 파워 케이블도 함께 출시했는데, 후루텍의 카본 NCF 단자와 역시 후루텍의 FP-S55N 선재를 사용한 고급품이다.

멀티탭은 오디오 기기를 운용하는 사람에게 필수품이나 다름없는데, 이 제품 어디에서 이렇게 좋은 소리가 나오는 것일까? 전용 케이블이 아니라 멀티탭만으로 이렇게 소리가 달라진다는 것은 보통 오디오 애호가들로서도 쉽게 수긍하기 어려운 점이 많을 것이다. 여러 이유 중 한 가지는 엠씨랩의 솔리톤 케이블이다. 단결정 케이블을 통과하게 되면 모든 소리가 달라진다. 이 멀티탭을 오디오 시스템에 연결하면 소리는 단연코 음장감이 늘어나며 밀도와 무게감도 한 차원 높게 증가한다. 세계의 하이엔드를 능가하는 뛰어난 제품이다.


가격 200만원   전용 케이블(후루텍 FP-S55N + 카본 NCF 단자) 별매 150만원(2m)   콘센트 Berker 7구(독일)   아날로그 3구(고순도 나노텍 선재 사용)   디지털 4구(솔리톤 단결정 선재 사용, AC 노이즈 필터)   크기(WHD) 44×8×17.5cm   무게 5.4kg

570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0년 01월호 - 570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