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on, 최초의 진정한 무선(True Wireless) 인이어 이어폰 출시
상태바
Denon, 최초의 진정한 무선(True Wireless) 인이어 이어폰 출시
  • 월간 오디오 편집팀
  • 승인 2021.12.27 17:11
  • 2021년 12월호 (593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두 가지 새로운 모델은 가볍고 편안한 무선 이어버드로, 음악 재생 및 음성 통화를 위한 동급 최고의 음질을 제공합니다.

Denon에서 최초의 진정한 무선 인이어 헤드폰 라인업을 발표했습니다. Denon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AH-C830NCW) 및 Denon 무선 이어버드(AH-C630W)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 작업 또는 휴식 시 최고의 음질, 편안함은 물론 음성 통화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AH-C830NCW

모든 Bluetooth 지원 재생 장치와 호환되는 Denon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Denon Sound Masters가 테스트 및 튜닝한 최첨단 대구경 다이내믹 드라이버 덕분에 생생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는 소음 제거 기능을 제공합니다. 데논 브랜드를 처음 접하는 사람과 애호가 모두 기존의 이어버드에서 경험하지 못한 놀라운 수준의 디테일, 입체감 및 역동성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AH-C630W

Denon의 트립 랜들(Trip Randall) 사장은 ‘수년 동안 우리는 Denon의 프리미엄 Hi-Fi 사운드를 작고 저렴한 무선 이어버드에 제공하기를 원해 왔고, 더 많은 사람들이 집과 이동 중에 더 나은 사운드를 요구함에 따라 지금이 완벽한 시기’라고 했습니다. ‘가벼움과 인체공학적 디자인, 땀 및 방수 기능, 긴 배터리 수명과 결합된 동급 최고의 음질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는 이 진정한 무선 이어버드는 시장에 나와 있는 어떤 제품과도 차별화됩니다.’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Denon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는 각 이어버드의 듀얼 마이크와 고급 처리를 활용하여 사용자의 주변 소음을 줄이며, Denon의 차세대 능동형 노이즈 캔슬링(ANC) 시스템의 이점과 함께 강력하고 섬세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간단히 터치 센서로 트랜스패런시(Transparency) 모드를 사용하면 노이즈 캔슬링 및 주변 소리 믹스 기능을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귀에 끼고 빼는 움직임을 감지하는 기능이 있어 자동으로 음악을 재생 및 일시 중지합니다.

성능, 편안함 및 내구성
Denon 트루 와이어리스 이어버드는 엔지니어가 광범위한 외이도 시뮬레이션을 사용하여 신중하게 설계해 모든 사용자에게 완벽한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각 이어버드에는 최대의 편안함을 위해 3가지 크기로 쉽게 끼울 수 있는 실리콘 팁이 제공됩니다. 두 모델 모두 내구성이 IPX4 등급이므로 비가 오거나 격렬한 운동 중에도 안전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Denon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에는 쉽고 편리한 장치 페어링을 위한 Google Fast Pair 기능이 있습니다.

늘어난 배터리 수명
데논 노이즈캔슬링 이어버드는 오랫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포함된 충전 케이스에서 추가 충전 주기로 한 번 충전으로 최대 6시간, 총 24시간 동안 무선 Bluetooth 음악을 즐기거나 한 번 충전으로 최대 4시간 반 동안 무선 Bluetooth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데논 무선 이어버드는 포함된 충전 케이스에서 추가 충전 주기를 사용하여 총 18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버드에 포함된 USB-C 케이블을 사용해 USB 충전기나 컴퓨터 USB 포트에서 충전 케이스(리튬 이온 배터리)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탁월한 음성 통화 성능
기존 디자인보다 훨씬 더 선명하게 사용자의 음성을 캡처하고 전송하기 위해 Denon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에는 고급 디지털 신호 처리와 함께 작동하는 2개의 마이크를 활용하는 빔포밍 기능이 있습니다. 세 번째 마이크는 바람과 주변 소음에 대한 외이도의 자연 차폐를 활용하여 선명한 음성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데논 무선 이어버드는 음성 통화에 정교한 마이크를 사용하여 선명한 무선 통신을 제공하고 모든 Bluetooth 지원 재생 장치와 원활하게 작동합니다.

두 모델 모두 블랙 또는 화이트로 제공되며, 노이즈 캔슬링 이어버드는 은색 액센트의 광택 마감이, 무선 이어버드는 시크한 무광 마감이 특징입니다.


데논 소개
Denon은 1910년 이래 최고 품질의 홈시어터, 오디오 및 소프트웨어 제품 제조해 왔으며 이 분야에서 신뢰할 수 있는 세계 리더입니다. Denon은 혁신적이고 획기적인 제품으로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펄스 코드 변조(PCM)의 개발 및 획기적인 상용화를 포함하여 기술 혁신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사운드 유나이티드 소개
Sound United는 2012년 사운드를 통해 세상에 기쁨을 가져다준다는 단순한 사명(to bring joy to the world through sound)으로 설립되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세계 최대의 오디오 포트폴리오 회사 중 하나이며 Bowers & Wilkins, Denon, Marantz, Polk Audio, Classé, Definitive Technology, HEOS 및 Boston Acoustics와 같은 여러 전설적인 오디오 브랜드의 본거지입니다. 각 브랜드는 홈 엔터테인먼트에 생명을 불어넣는 고유한 철학과 독특한 접근 방식을 자랑합니다.
수세기에 걸친 집단적 경험을 바탕으로 Sound United는 확성기, 사운드 바, AV 수신기, 무선 스피커, 증폭기, 턴테이블 및 헤드폰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오디오 제품의 설계 및 제조를 감독합니다. 우리는 130개 이상의 국가에서 다양한 소비자를 위해 독특하고 기억에 남는 청취 경험을 제공합니다.

593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12월호 - 593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