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시트콤 ‘인싸가족’, 재능TV서 7월 1일 첫 방영
상태바
유튜브 시트콤 ‘인싸가족’, 재능TV서 7월 1일 첫 방영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1.07.02 08:00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텐츠 전문기업 이스퀘어컴퍼니㈜(대표 정성훈)의 대표 콘텐츠 ‘인싸가족’이 7월 1일(목) 오후 8시에 어린이채널인 재능TV를 통해 첫 방영됐다.

이스퀘어컴퍼니㈜는 최근 MCN 업계의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대표 이필성)와 방영 사업권 계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이를 통해 ‘인싸가족’ 콘텐츠가 재능TV에서 TV 첫 방영을 이루게 되었다.

‘인싸가족’은 가족 구성원 4명(△아빠(트로트) △엄마(아이돌) △딸(뷰티) △아들(게임))이 각 분야의 ‘인싸’(인사이더)가 돼 벌어지는 에피소드에 대한 숏폼(Short Form) 형태의 시트콤이다. 

SBS, MBC 공채 개그맨 출신이 포함된 가족 구성원(이준수, 권형준, 박형민, 이보경)의 코믹 연기가 킬링 포인트로, 현재까지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는 1천8백만 회를 기록하고 있으며, 틱톡 채널은 26만 명의 팔로워 보유, 누적 좋아요 수 670만 개를 기록하고 있다.

‘인싸가족’은 오는 7월 1일(목) 오후 8시 재능TV 첫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에 방영 예정이며, 총 26회로 편성돼 방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방영 일정은 재능TV 홈페이지 편성표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인싸가족 제작사인 이스퀘어컴퍼니㈜는 한국콘텐츠진흥원 CKL기업지원센터 입주기업으로 추후 교육 애니메이션 제작 등의 MCN 콘텐츠 사업뿐만 아니라 캐릭터 상품 자체 제작 및 라이선싱 IP 활용 상품 사업으로까지 비즈니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