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디다스골프 국내 총판사 한강골프가 고양시 행주내동 매장에서 7월 1일 공식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마루망 셔틀골드 드라이버 외 28종 특가 프로모션을 성황리에 진행중이라고 전했다.
한강골프는 이번 공식 오픈 이후 본격적인 오프라인 영업에 들어가며 서울 및 수도권 서북부 골프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강골프 오프라인 매장은 온라인 쇼핑몰 한강골프에서 직영으로 운영하는 스토어이자 골프용품과 골프 클럽을 최저가 창고형 판매 컨셉으로, 한강골프 본사 창고에서 직영 판매하는 기존 골프매장과는 차별화된 매장이다.
6월 가오픈 기간동안 블록버스터급 할인 프로모션 상품으로 선보인 마루망셔틀골드 드라이버와 미즈노와 볼빅, 풋조이와 젝시오 그리고 까스텔바작과 타이틀리스트 등 온라인 대표 판매 베스트 상품 28종 특가 이벤트가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진행중이다.
또한,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는 오픈 특가 이벤트는 방문 고객 모두에게 볼라이너 사은품을 증정하며 이벤트 상품 외에도 아디다스골프와 에코골프, 던롭과 젝시오 그리고 테일러메이드 골프화와 골프장갑 및 골프백과 남녀 골프웨어 등을 상시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한강골프 관계자는 “한강골프 오프라인 매장은 서울시와 고양시 및 파주시를 연결하는 자유로와 방화대교, 행주대교가 있어 접근성이 좋은 수도권 서북부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다”면서 “넉넉한 단독 주차공간이 있어서 편리한 골프 쇼핑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매장 인근에는 행주산성 먹거리촌과 유동인구가 많아 다양한 고객층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자세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 내용에 관한 사항은 한강골프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매장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