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바른 먹거리 문화를 지향하는 떡 프랜차이즈 ‘떡보의하루’가 든든한 여름 간식떡 방울기정떡을 선보인 가운데, 신규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금 떡보의하루 온라인 홈페이지에서는 신규가입 회원을 대상으로 첫 구매 시 4만원 이상 주문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떡보의하루 방울기정떡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로 달콤한 팥앙금이 든 통팥방울기정떡과 고소한 치즈가 든 치즈 방울기정떡 두가지 맛으로 준비 되어있다.
방울기정떡은 위생적인 개별 포장 패키지 구성됐다.
이 밖에도 국내산 쌀로 만든 딸기,녹차,바닐라 3가지 맛으로 구성된 설기카스테라와 앙금이 든 앙꼬절편 등 다양한 여름간식떡이 준비돼 있다.
다양한 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다담세트' 또한 주목할 여름간식패키지다.
'다담세트'는 개별포장된 앙꼬절편, 통팥우유설기, 곶감찹쌀떡 등으로 구성됐다.
떡보의하루 마케팅팀 유희곤 차장은 “당사는 떡 전문 프랜차이즈로, 간식떡으로 좋은 개별포장떡과 각종 행사를 빛내줄 답례떡, 떡케이크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답례떡 주문 시 스티커 무료 제작 서비스를 지원하며 이 밖에 고객 편의를 위한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한편, 떡보의하루는 주재료가 되는 쌀뿐만 아니라 부가적인 재료까지 국산 사용에 힘쓰고 있다.
또한, 식품의 안전성을 보증하는 HACCP(해썹)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으며, 희망배송일 하루 전 오후 8시까지 주문 시 지정일 발송이 가능하다.
주문 상품은 전국 150여 개의 지점을 통해 직접 배송된다.
제품 주문은 온라인 홈페이지와 고객센터, 각 지점을 통해 이용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떡보의하루’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