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노이즈캔슬링 이어폰 더클래시와 오픈형 이어폰 에이투픽을 6월 한 달 간 3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고 전했다.
에이투픽은 오픈형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루, 블랙, 화이트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빠르고 끊김없이 안정적인 연결을 가능케 했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노이즈캔슬링 기술은 원치않는 외부소음을 차단하며 또한 블루투스 5.1을 사용하고 있다. ATPD라는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최적화회로 개선을 통해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관계자는 “무선이어폰은 일상생활에 있어 점차 필수아이템이 되었으며,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대중성을 가지고 있다. 에이투픽과 더클래시는 출시부터 현재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상품으로 에이투에서는 6월 한정으로 최대 30%까지 할인해 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니 노이즈캔슬링이 가능한 무선이어폰 에어팟이나 갤럭시버즈 같은 블루투스 이어폰에 관심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 전문 업체로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월간 오디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