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동래구에 위치한 하이마트 동래점이 18일 메가스토어로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행사는 18일(금)부터 20일(일)까지 단 3일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메가스토어는 체험형 프리미엄 가전매장으로써, 삼성·LG를 포함한 기타 국내 브랜드외 애플샵 다이슨관 등 다양한 해외 브랜드까지 입점되어있다.
TV, 냉장고, 세탁기 등의 대형 가전 모델 뿐만아니라 인덕션,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 생활 가전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6평형대 벽걸이 에어컨부터 25평형대 투인원(벽걸이형+스탠드형) 에어컨 등 다양한 에어컨 제품을 브랜드별, 평형별, 가격대별로 할인 제공할 예정이다.
제휴카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지원하며, L.POINT 추가 적립 기회 및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전 예약 후 해당지점 방문 구입고객에게는 추가적인 사은품이 증정되며, 방문 예약은 네이버에서 '하이마트 동래점'검색 후 네이버 예약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하이마트 동래점의 관계자는 "방문 고객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계신 모든 고객분들께 동일한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라며 "부산 최초 메가스토어 오픈인 만큼 강력한 혜택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니 꼭 상담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월간 오디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