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 오는 19~20일 전주라한호텔서 진행
상태바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 오는 19~20일 전주라한호텔서 진행
  • 김정수 기자
  • 승인 2021.06.11 14:30
  • 2021년 06월호 (587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가 오는 6월 19일부터 20일에 전주라한호텔에서 진행된다.

웨딩 컨설팅 전문 업체 리얼웨딩, 신부야, 웨딩리즈가 결혼을 잘하고 싶은 예비 부부들을 위해 개최한 전북초특가 웨딩 플래너 연합박람회다.

이번 전북웨딩컨설팅 연합박람회는 전주, 군산, 익산 등 전북 지역에서 대규모로 열릴 예정이며 시집가는날과 라망, 원규, 동감 등 웨딩스튜디오 업체들이 참여한다. 

이 외에는 플래디, 에비뉴엘, 오렌지 등의 엄선된 업체가 참여해 스드메 패키지 특가 및 사은품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전주웨딩홀 담당자와의 직접 상담을 통해 즉시 할인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전주예식장 전문가가 알려주는 큐레이션 서비스 및 10만 원 상당의 계약금 지원, 무료 시식, 계약 감사 선물 등의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함께하는 전주웨딩홀은 더메이호텔웨딩홀을 포함해 아름다운컨벤션, 웨딩의전당, 오펠리스 등이 있고, 익산웨딩홀은 W컨벤션, 힐스코트, 갤러리아 등이 있다. 또 군산웨딩홀은 A뷔페, 한원컨벤션,베스트웨스턴 등이 있다. 

전주스드메 패키지로는 프리미엄 본식 패키지, 럭셔리 스드메 풀 패키지, 인기 브랜드 특가 패키지, 프리미엄 스드메 풀 패키지 등이 구성돼 있으며 리허설 촬영, 본식, 본식 스냅 등으로 자신에게 필요한 구성으로만 진행할 수도 있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북웨딩컨설팀 연합박람회 관계자는 “초특가 웨딩플래너 박람회이니만큼 웨딩홀 전문가 1:1상담, 웨딩홀 조기할인 및 잔여타임 특별혜택, 식대 할인 및 무료시식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최대 30%의 가전 할인을 받을 수도 있고, 금액대별 사은품이 증정될 뿐만 아니라 추가 캐시백도 지급돼 합리적인 가격에 혼수를 장만하고자 하는 예비 부부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전주웨딩스튜디오 및 웨딩샵의 계약을 통해 전주웨딩촬영의 퀄리티, 가격, 서비스를 특히 더 많이 보장했다"라고 전했다. 

예물 도매점 및 전문 세공 업체가 참여해 예물 상담 및 특전도 받아 볼 수 있으며, 신랑 맞춤정장 예복과 턱시도의 무료 리폼 서비스도 준비될 계획이다.

또한 30개 이상의 토탈&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샵을 런칭하는 리얼&웨디언&전북리즈는 이번 박람회에서 스튜디오, 드레스샵 분리 & 토탈 가능이 가능하다.

587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6월호 - 587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