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폼(GM FORM, 대표 이철용)은 지난 5월 자안그룹㈜의 글로벌 럭셔리 패션&뷰티 플랫폼 ‘셀렉온 C’, ‘셀렉온 H’, ㈜아트홀딩스의 ‘마켓스마트’와 플랫폼 입점에 관한 MOU(업무협약)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엠폼은 한국 상품의 국•내외 마케팅 및 유통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국내 기업의 양질의 상품을 발굴하여 다양한 플랫폼과의 입점 제휴를 맺고 이 밖에 해외시장 진출, 인플루언서를 통한 공동구매 라이브커머스 등 국내 마케팅 사업을 전문적으로 시행하고 있다.
현재 ㈜지엠폼은 ‘자이엘(xaiel)’, ‘제너렉스(GENEREX)’, ‘엘린뷰티’, ‘MANONNE’ 등 다양한 코스메틱 브랜드와 ‘네츄럴굿띵스(NGT)’, ‘뷰니스(BEAUNESS)’, ‘엘와이코퍼레이션’ 등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제조사와 각각 업무 협약 및 수권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 필요한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 중이다.
㈜지엠폼은 K-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해 중동 및 러시아를 포함해 CIS국가들과의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당사는 내년 현지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를 시작으로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해나갈 계획이다.
기업 측에 따르면, 올해 9월부터 현지 파트너사의 한국 내방이 예정되어 있다.
중동 및 CIS국가로의 현실성 있는 진출을 기대하고 있으며, 향후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기업들에 신뢰할 수 있는 프로세스 및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더 나아가 국내 기업들이 해외로 진출할 수 있는 판로를 마련하고 전 세계적으로 K-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는 등 긍정적인 결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지엠폼(GM FORM)의 이철용 대표는 “중국, 러시아, CIS 및 동남아시아, 중동 지역 국가들의 현지 파트너와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현지 허가 및 판매처 발굴, 물류 등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체계적인 ONE-STOP 서비스를 구축할 것”이라며, “이로써 해외 진출을 희망하는 기업들의 부담은 최소화하고 해외시장 진출까지 필요한 각종 컨설팅 서비스를 아낌없이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Global Marketing Platform’의 의미를 담고 있는 ㈜지엠폼은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을 위한 컨설팅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