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코딩, 중소기업 디지털화 촉진 K-비대면 바우처 사업 모집 안내
상태바
엘리스 코딩, 중소기업 디지털화 촉진 K-비대면 바우처 사업 모집 안내
  • 장성길 기자
  • 승인 2021.05.28 14:38
  • 2021년 05월호 (586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비대면 바우처 사업의 공급 기업인 엘리스는 수요 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K-비대면 바우처 사업은 중소기업의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비대면 서비스를 육성하기 위해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지원하는 정부 사업이다.

이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은 비대면 플랫폼 도입 및 디지털 전환을 위해 최대 8개월간 자기 부담금 10% 포함해 400만 원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선정된 기업은 엘리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교육과 플랫폼을 정가의 10% 가격으로 사용할 수 있다.

엘리스가 제공하는 파이썬, 데이터분석, 인공지능(AI) 등의 교육은 주요 대기업과 대학에서 우수성을 인정 받았으며, 지금까지 누적 12만 명이 대기업 사내교육을 통해 엘리스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교육을 이수하였다.

엘리스 통합 교육 솔루션에는 쌍방향 화상 강의(회의) 기능, 시험 모니터링, 코딩 테스트 기능이 포함되며, 학습 관리 시스템(LMS)과 결합되어 성취도 평가, 출석 관리가 용이하다. 이는 K-클라우드 인증을 취득하여 서비스 안정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엘리스 관계자는 “장기화된 팬데믹으로 인하여 온라인 플랫폼이 더욱 중요해지는 이때, 엘리스의 교육 플랫폼이 쓰일 수 있어서 반갑고 기쁘다”며 “수요 기업이 엘리스 디지털 교육을 이용하고 비대면 플랫폼을 도입하는 데에 어려움이 없도록 교육 프로그램과 플랫폼을 지속해서 고도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엘리스 코딩’을 검색해서 확인하면 된다.

586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5월호 - 586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