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집트 카이로(Egypt Cairo)에서 개최된 미스엘리트 미스해외 미인대회에 한국대표로 참가하고 있는 LSJ 컴퍼니 이서진 대표는 자신의 SNS를 통해 일정 중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Lsj컴퍼니 이 대표는 “이화여대에서 배운 것을 바탕으로 당당하고 주체적인 여성이 되어 많은 여성에게 선한 영향력을 끼치고 싶다.”며, “이번 미인대회로 많은 인사이트를 얻어 앞으로도 많은 도전을 하겠다. 해외외국인들한테 한국을 알리는 일을 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서진 대표는 이집트 피라미드를 방문하여 자신감 있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했으며 특유의 친화력과 밝은 모습으로 각국의 참가자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이집트 언론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브랜드 마케팅과 컨설팅 전문 LSJ 컴퍼니와 책, 쥬얼리사업과 파티, 클래식대중화를 위한 퓨전 클래식 연주팀 키조이스팀에 대해 소개했다.
본선 무대 전에는 서마베이 크루즈 수영복 촬영, 승마 촬영, 이집트 기자와의 인터뷰 등을 진행하기도 했다. 특히 서마베이서의 마지막 파티에서는 LSJ 컴퍼니의 쥬얼리 브랜드 루시아 쥬얼리의 제품을 여러 나라 참가자들과 함께 착용하며 홍보에 나섰다.
모든 촬영을 마친 후 카이로로 돌아온 이서진 대표는 본선 무대에서 선보일 TEMRAZA 디자이너의 드레스 피팅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템라자는 칸 영화제, 베니스 영화제, 아카데미 시상식 등 할리우드와 국제적 VIP들이 입는 명품 브랜드이다.
마지막으로 이서진 대표는 “29일 최종 본선 무대를 앞두고 있는 미스엘리트 해외 미인대회를 위해 리허설을 준비하고 있으며, 한국의 아름다움과 위상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