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주 반영구화장학원 ‘노아뷰티아카데미’는 정규반 등 교육과정을 개설한 가운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본 혜택은 코로나19 극복 재난지원금을 통해 수강료 할인이 적용되고, 이와 함께 수강생 선착순 5명에 한해 최신 디지털 머신과 반영구 재료를 무상 제공한다.
또한 수료생에게 드보라 해외지사 연수 특전과 국제·국내 대회 참가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광주에 위치한 노아뷰티아카데미는 전문 수강 교육기관으로 드보라 수석 강사진이 구성돼 있다.
특히 22년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1:1 맞춤 교육을 제공해 현장에서 바로 작업 가능한 기술력을 공유한다.
또한 수료 후에도 지속적인 사후 관리를 통해 추후 성공적인 창업을 실현할 수 있도록 학생들을 케어하고 있다.
노아뷰티아카데미의 커리큘럼은 데모 실습 위주로 취업 및 창업 시 필요한 현장 경험을 살릴 수 있는 방향을 도모한다.
노아뷰티아카데미는 관계자는 “현재 ▲반영구메이크업 정규반 ▲원데이교육 등 세심한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수강생들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을 토대로 향후 광주, 전남, 전북 등 지역의 미용 산업 시장 발전과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광주 반영구화장학원 ‘노아아카데미’의 교육과정 개설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월간 오디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