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키즈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아망(AMANG)>이 메인 화보 및 메인 표지모델을 언택트로 선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해당 매거진은 2006년부터 발매된 국내 키즈 패션매거진으로 스타일리시한 내 아이를 꿈꾸는 트렌디한 엄마들에게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해왔다. 아망 매거진은 지난 7월호부터 표지모델 및 화보모델 선발을 프리보트(Freevote)앱을 통해서 독점으로 제공받기로 했다.
AMANG은 특별한 소속이 없는 아이들도 자신만의 재능과 끼 그리고 키즈모델을 넘어 예비스타로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참가신청에 큰 제한이 없는 온라인 접수방식을 채택했다.
이번 선발대회에 참여하는 모델 대상자들은 심사과제에 맞는 사진 및 영상을 준비하여 '프리보트' 앱 내에서 06월 25일(금)부터 06월 29일(화)까지 온라인 심사를 거쳐 표지모델로서 발탁이 될 기회를 얻는다.
최종 합격자는 15명 이내로 06월 30일 발표가 되며 표지모델은 최대 3명, 매거진 내 인터뷰 프로필은 약 10명 내외의 모델이 선발된다. 이들은 추후 AMANG 매거진 촬영에 우선섭외 되며 드라마, 영화, 광고 등 각종 오디션 기회를 제공받는 특전 및 혜택을 갖게 된다.
참가신청은 06월 08일(화) 18시까지로 신장 140cm 이하인 2016년 이전 출생한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별도의 참가비는 발생하지 않는다.
AMANG 매거진 표지모델 선발대회에 참가하려면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프리보트(FREEVOTE)’를 설치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프리보트를 서비스 중인 ㈜아이디워는 기존 유료로 서비스된 문자투표에서 논란이 되었던 내부조작 의혹이나, 집계오류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해 ‘조작 및 불공정 논란’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더룩오브더이어) 등 국내외 대규모 콘테스트를 진행한다.
‘누구에게나 실시간으로 투표내역이 공개’되는 원 소스 멀티 유저 플랫폼’으로 한국모델협회 및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조직위원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