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시카나치킨,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매출 1억 달성, 누적 시청 20만 뷰 기록해
상태바
멕시카나치킨,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매출 1억 달성, 누적 시청 20만 뷰 기록해
  • 주현웅 기자
  • 승인 2021.05.18 15:41
  • 2021년 05월호 (586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7일 배달의민족에서 진행하는 배민쇼핑라이브에서, 멕시카나가 방송 하루만에 매출 1억 돌파와 누적 시청 20만 뷰를 기록했다.

지난 방송에서 멕시카나는 인기 메뉴 4종인 달콤라떼치킨, 모두의마요, 땡초치킨, 뿌리고치킨(매콤달콤)을 배민쇼핑라이브 3천 원, 브랜드관 4천 원, 배민 페이 결제 시 2천원 할인하여 총 9천 원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했다.

멕시카나의 배민쇼핑라이브는, 배달의 민족 앱에서 방송 일정 및 혜택을 예고하고, SNS 이벤트와 보도자료로 사전 홍보를 진행했다.

센스 있는 입담의 두 호스트가 이끌어 가는 유쾌한 방송 분위기 속, 멕시카나의 인기 메뉴 4종을 직접 맛보고 소개하며, 방송 중간 돌발 퀴즈 및 SNS에 구매 인증한 시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멕시카나 2만 원 상품권 또는 모델 강다니엘 친필 사인이 담긴 사진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다.

또한 구매 인증 고객과 영상 통화로 즐겁게 이야기를 나누며 방송을 다채롭게 채워나갔다.

풍성한 혜택, 탄탄한 구성의 방송은 멕시카나 매출 1억과, 누적 시청 20만 뷰라는 거대한 기록으로 이어졌다.

또한 댓글 5만 6천, 좋아요 8만 9천, 공유 1천 건을 기록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에 멕시카나 관계자는 “금액권이 아닌 메뉴상품권으로 첫 방송하게 되어, 구매 장벽이 높은 만큼 걱정스러운 부분이 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폭발적인 반응을 얻게 돼 기쁘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주신 만큼, 소비자와 소통하고 즐길 수 있는 색다른 판매 활로를 개척해 즐거움으로 보답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586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5월호 - 586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