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논산점 6월 초 오픈, 사전 예약 50% 할인
상태바
어라운드 스터디카페 논산점 6월 초 오픈, 사전 예약 50% 할인
  • 장성길 기자
  • 승인 2021.05.11 09:55
  • 2021년 05월호 (586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터디카페 어라운드 논산점이 6월 초 신규 개장을 앞두고 있으며, 사전 예약 50%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할인 이벤트는 오픈 전 사전 등록 시 정가 50% 할인된 가격으로 4주 정기권을 이용할 수 있으며, 100시간권도 동일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오픈 전 이틀간 무료 개방을 진행해 시설을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으며 오픈 특가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

논산 스터디카페 어라운드는 플랜테리어와 환기 시스템 설치로 이용객들이 쾌적하고 편안하게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공간을 구성했다. 

환기 시스템은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내부의 나쁜 공기를 지속적으로 정화시켜줌으로써 미세 먼지, 코로나19 감염 및 확산 방지에 도움을 주고 장시간 이용에도 답답하지 않게 건강한 공기를 마시며 집중할 수 있다.  

어라운드 논산점은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주는 공간과 독립된 1인석, 스터디룸 등 다양하게 공간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힐링존을 구성해 휴식과 공부의 밸런스를 맞출 수 있게 고심하여 공간을 구성했다. 

또한, 연중무휴로 운영되고, 자유좌석제로 자유롭게 좌석을 선택할 수 있어 이용객들이 원하는 시간대와 좌석을 선택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어라운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이용객들의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내부 청결과 방역을 철저히 할 것이며, 쾌적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586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5월호 - 586호)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