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토탈리빙(주), 벤처기업·메인비즈 인증 획득
상태바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토탈리빙(주), 벤처기업·메인비즈 인증 획득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9 17:10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식물처리기 전문기업 토탈리빙 주식회사(이하 토탈리빙)가 기술 경쟁력 및 경영 혁신성을 인정받아 벤처기업과 메인비즈의 양대 인증을 획득했다고 29일 밝혔다.

토탈리빙이 획득한 벤처기업 인증은 기술보증기금에서 기술력, 성장잠재력, 경영혁신성 등 종합적인 기준으로 엄격하게 검증해 부여하는 제도이며, 경영혁신형 중소기업 인증인 메인비즈는 중소기업벤처기업부에서 경영혁신 활동을 수행하여 혁신 성과를 얻고 미래 성장 가능성이 있는 중소기업을 발굴해 선정하는 인증 제도다.

토탈리빙은 2013년 설립 후 한결같이 음식물처리기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며 제조와 판매를 진행해 왔으며, 가정용 음식물처리기와 업소용 음식물처리기 두 분야 모두 제품력, 설치 및 관리 능력, 브랜드력을 인정받고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어 금번 두 인증 획득도 순조롭게 추진된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최근 라인업이 추가 확대된 제로스톤 업소용음식물처리기는 환경부 가이드라인에 맞춰 모든 인증과 성적서를 보유한 친환경 방식의 제품으로, 업소의 비용절감과 업무 효율 증대를 원하는 많은 업소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토탈리빙은 기업부설연구소를 통해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으며, 곧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출시와 수출도 앞두고 있다.

토탈리빙의 가정용 음식물처리기와 업소용 음식물처리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탈리빙 홈페이지 및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