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 마리씩 골라먹을 수 있는 ‘후니반반찜닭’이 5월 한달 간 요일별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마다 후니반반찜닭의 모든 메뉴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관계자는 “반반찜닭을 전면에 내세운 후니반반찜닭의 다양한 맛을 부담 없이 만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달콤 짭짤한 간장 맛의 까만찜닭, 닭도리탕의 매력이 담긴 빨간도리, 매니아 층의 사랑을 받는 로제찜닭과 마라찜닭 등 모든 메뉴에 할인 혜택이 적용되므로 이번 기회를 이용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는 맛을 고르기 바란다”고 전했다.
후니반반찜닭의 모든 메뉴는 4단계의 매운 맛 조절이 가능하며 당면 토핑의 종류도 고를 수 있다. 또한 분리 용기에 포장하여 제공하기 때문에 남은 음식물을 보관하기 쉽고 배송 중 각 메뉴의 맛이 고스란히 보존된다. 무조건 한 마리씩 시켜야 하는 찜닭이나 닭도리탕의 양이 부담스러웠던 1인 가구도 한결 가벼운 마음으로 주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또한 조리 매뉴얼을 개편하여 신선한 재료와 소스를 ‘뜯고, 붓고,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3단계 조리법을 완성했다. 가맹점 입장에서는 재고 관리가 용이하고 단 15분만에 메뉴 1개를 완성할 수 있어 주문을 빠르게 소화할 수 있어 좋고 소비자 입장에서는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품질과 맛의 반반찜닭을 즐길 수 있다.
나아가 가맹점을 위해 불필요한 본사 마진을 대대적으로 절감하고 인테리어 등에 대해 가맹점주의 자율성을 보장한다. 상생과 협력을 목표로 운영 방침을 세워 전국 단위의 가맹 사업을 전개 중이다. 후니반반찜닭의 메뉴 및 가맹 사업에 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