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부, '제2벤처붐 챌린지’ SNS 이벤트
상태바
중기부, '제2벤처붐 챌린지’ SNS 이벤트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2 20:44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상황, 성과 내는 '벤처·스타트업' 열기 확산
경제 재도약 응원, 대국민 캠페인
챌린지 참여자 중 추첨... 갤럭시워치3, 미니건조기 상품 지급

 

 

 

두 엄지척을 맞대면서 인증하는 ‘제2벤처붐 챌린지’가 SNS에서 화제라고 중소벤처기업부는 밝혔다.

‘제2벤처붐 챌린지’란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사상 최고의 성과를 내고 있는 벤처·스타트업의 열기를 확산하고 경제 재도약을 응원하는 대국민 캠페인이다.

지난 15일 벤처기업협회에서 시작해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으로 이어졌고, 그 다음 우아한형제들 김봉진 의장이 참여했다.

4월 19일 우아한 형제들 김봉진 의장은 “제게 기회를 주신 권칠승 중소벤처기업부 장관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며 ‘제2벤처붐 챌린지’에 참여했고, 다음 타자로 ‘토스’ 이승건 대표와 ‘보맵’ 류준우 대표를 지목했다.

한편, 중기부는 ‘제2벤처붐’ 홍보를 위해 인기 웹툰 ‘이태원 클라쓰’ 광진 작가를 통해 ‘제2벤처붐’을 상징하는 이미지도 제작했다.

중기부 관계자는 웹툰 ‘이태원 클라쓰’에서 다룬 ‘도전’, ‘공정’이라는 키워드가 ‘제2벤처붐’이 추구하는 가치와도 잘 부합한다고 판단해 ‘제2벤처붐’ 이미지 제작자로 광진 작가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정된 제2벤처붐 상징 이미지는 ‘개포 디지털혁신파크’에서 촬영된 홍보 영상, 홍보 현수막, 홍보 마스크 등에 활용돼 제2벤처붐 열기 확산을 위해 다양하게 사용될 예정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