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인강 세븐에듀, 고등학생을 위해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 오픈
상태바
수학인강 세븐에듀, 고등학생을 위해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 오픈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2 09:46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학인강 교육 전문기업인 세븐에듀가 고1·고2·고3을 위해 중간고사를 효율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1학기 중간고사 대비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를 오픈했다.

‘중간고사 만점전략’ 패키지 서비스는 ▲내신 대비 강좌, ‘프로듀스’ ▲‘중간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내신기출 모의고사 3회 무료 등이다.

프로듀스 강좌는 전국 195개 고등학교의 내신 기출문제를 분석하여 제작했다. 시험에 가장 많이 출제된 빈출 문제로만 구성됐으며 시험에 나올 예상 문제를 집중적으로 공략한다.

고1의 ‘프로듀스 197’ 강좌는 197개의 문항으로 18강, 고2의 ‘프로듀스 153’ 강좌는 153개의 문항으로 12강으로 구성된 압축 강의다.

그 밖에 고2 프로듀스 180 수학Ⅱ는 180개 문항으로 13강, 고2·고3 프로듀스 90 확률과 통계는 90개 문항으로 7강 등으로 제공한다.

프로듀스의 문항은 수학 스타 강사 차길영이 해설 강의한다.

프로듀스 강좌는 단원별 시험에 빈출 되는 기출문제를 함께 정리하여 시간이 부족한 학생들도 빠르게 빈출 유형을 학습할 수 있다.

또한 문제를 보는 다양한 시각과 접근법은 물론 단기간에 효과적으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여러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특히 유튜브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차길영 강사만의 문제 풀이 노하우인 ‘3초 풀이법’을 프로듀스 강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중간고사 대비 내신 빈출 문항 시스템은 학년별 중간고사 시험 범위에 맞춘 기출 문제를 제공한다.

각 과목당 2회씩 제공되는 내신 기출 문항 서비스는 실제 중간고사에 빈출 됐던 유형의 기출 문제들을 엄선하여 제작된 것으로, 실제 시험과 같이 제한 시간 50분 이내에 25문항을 풀어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세븐에듀는 학생들의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내신시험을 대비해 실제 학교에서 출제된 문제로 객관식, 주관식, 서술형까지 완벽하게 구성된 모의고사 3회를 모든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수학 올패스 회원은 내신 기출 적중 문제를 20회씩, 한 학년당 총 80회(약 2,000문제)를 고3 수능 날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차길영 강사의 전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수학인강 스타 강사 차길영은 “1학기 첫 중간고사는 한 해의 성적을 결정지을 수 있는 중요한 시험인 만큼 학생들의 부담이 크기 때문에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직접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서비스를 제작하게 됐다”며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로 중간고사까지 시간을 효율적으로 보내 시험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길 바란다”고 전했다.

세븐에듀의 ‘중간고사 만점전략’ 서비스는 수학 올패스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세븐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