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코지슬립' 가정의달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상태바
미국수입매트리스 멀티샵 '코지슬립' 가정의달 맞이 할인 이벤트 실시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4 09:00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코지슬립'은 가정의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코지슬립은 미국에서도 판매율 TOP10안에 들어가는 제품만을 엄선해 뛰어난 품질이 입증된 유명 브랜드 제품을 취급하며, 미국 현지 법인을 체결, 유통마진을 최소화하여 소비자들에게 거품없는 합리적인 가격에 미국 침대매트리스를 질 좋은 제품으로 공급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주고 있다.

코지슬립은 미국 수입매트리스 라인업은 씰리, 템퍼 페딕과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이 가능하다.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는 코지슬립에서는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와 더불어 맞춤제작 프레임도 함께 선보이고 있다.

최신 디자인의 다양한 프레임을 준비해 사이즈별 맞춤제작 서비스를 도입하여 소비자가 직접 소재와 컬러를 선택하여 인테리어를 중요시하는 신혼부부를 비롯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코지슬립은 제로페이 및 지역화폐, 재난기본소득 역시 사용가능한 매장으로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문의 및 취급브랜드 상세 설명은 공식 블로그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 상담 시 더욱 상세히 알 수 있다.  

사진제공= 코지슬립
사진제공= 코지슬립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당신만 안 본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