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투, 더클래시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시 백화점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이투, 더클래시 노이즈캔슬링 블루투스 이어폰 구매시 백화점상품권 증정 이벤트 진행
  • 월간 오디오
  • 승인 2021.04.21 18:00
  • 2021년 04월호 (585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에이투 더클래시’ 구매시 백화점 상품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알렸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무선이어폰 더클래시 구매시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커널형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에이투 더 클래시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액티브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블루투스 5.1 최신 버전을 사용하고 있으며, 끊김현상에 대해서 더욱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게이밍모드, 오픈모드, 노말모드 등의 사용자 편의에 맞춰 원하는 모드로 변경을할 수 있으며, 게이밍모드는 게임과 영상의 레이턴시를 방지해 즉각적인 반응을 할 수 있다. 

오픈모드는 노말모드에 비해 더욱 많은 외부소음을 받아드리는 기능이며, 지하철, 버스 등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될 것으로 본다. ATPD라는 에이투의 독자적인 드라이버 기술을 통해 고음부터 저음까지 깨끗한 음질이 구현되었으며, 최적화회로 개선을 통해 더욱 신속하고 안정적으로 연결이 가능하다. 

에이투 더 클래시는 USB-C타입 충전케이블을 사용하고 있어 일반 케이블에 비해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하며, 사용자중심의 인체공학적인 설계를 통해 오랜 사용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생활방수 역시 지원하고 있으며, IPX5의 방수등급을 가지고 있다. 이는 운동 및 각종 야외 활동 중 땀이나 약한 비에 대한 내성을 가지고 있어 내구성 역시 높아졌다. 

또한 아이폰12, 갤럭시 S20 등 최신 스마트폰과 아이패드, 갤럭시탭 등의 태블릿PC 등 다양한 기종에서 호환이 가능하다. 음성호출기능으로 스마트폰의 버튼을 누르지 않고 내장된 마이크로 음성인식을 할 수 있으며, 통화, 음악재생 등은 터치센서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에이투 AW111C 제품은 티타늄 다이나믹 드라이버가 내장된 커널형 유선이어폰으로 C타입 버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다. C타입 이어폰 AW111C은 티타늄 재질의 다이나믹 드라이버와 에이투만의 정교한 음향기술인 ATMD를 적용시켜 왜곡없는 진중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깔끔하고 부드러운 원음을 청음할 수 있다. 특히 게이밍이어폰이나 통화음질 좋은 이어폰으로 우수한 성능을 보여준다. 

에이투 관계자는 “노이즈캔슬링무선이어폰 에이투 더클래시의 높은 판매량과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으며, 에이투 더클래시를 구매하는 것 만으로도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갤럭시버즈프로나 에어팟프로 등 노이즈캔슬링이어폰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들이라면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노트10, LG벨벳,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에이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585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1년 04월호 - 585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