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선호 마스크 브랜드 미마마스크가 유튜브의 네고왕 촬영 시 약속한 대인배, 빅 사이즈 마스크를 출시했다.
국내의 보건용마스크 시장에서 Fit 한 브이라인을 자랑하던 미마마스크를 작다고 느끼는 고객이 있어 이런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브랜드마스크 신제품 미마 보건용마스크 KF94 빅 사이즈(L, XL)는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로부터 의약외품 허가를 받았다.
유튜브 네고왕 진행 시 걸었던 공약을 지키기 위해 4월 9~15일, 약 7일간 1회 구매금액 500원, 정기 구매가격 450원으로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다.
하나의 ID 당 60매씩 결제가 가능하고, 대인배 빅 사이즈 마스크에 한해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공약 걸었던 만큼 '달라스튜디오'의 '네고왕'에 4월 9일 다시 한번 출연해 인사를 전했고, 영상은 유튜브[네고왕2]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마마스크 관계자는 "대인배 빅 사이즈를 기다리던 소비자 덕분에 미마스크크에서 홈페이지의 서비스 강화를 실시하고 출시일을 맞이했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님들과 약속했던 날짜보다 늦어진 점 양해 부탁드린다. 출시하기에 앞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미마마스크라는 프레임을 만들어주신 소비자이게 보답하기 위해 더욱더 품질에 신경썼다. 그러다 보니 예상보다 조금 늦어진 일자에 출시가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 앞으로도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는 미마마스크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미마마스크 검색 후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월간 오디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