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직거래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셀프, 스몰웨딩 등 결혼준비에 적합한 스드메 77만원대 패키지를 출시했다.
더불어 스드메 패키지 상담 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 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77만원 대 스드메 패키지의 구성품은 라파엘웨딩에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 본식 스냅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김라파엘 원장은 “이번 행사는 웨딩드레스 42년째 만드는 웨딩샵의 직거래 스드메패키지를 알리기 위해 마련했다”고 전했다.
스튜디오 촬영 60 패키지도 확인 가능하다. 내용으로는 11x14=20P 앨범 1권과 서비스액자 20R 1개, 촬영드레스 2벌, 미니드레스 1벌, 신랑 턱시도로 구성되어 있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시중에 스드메업체는 많이 있지만, 소비자들이 알아야 하는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만을 내세우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하고 추가비를 받는 식의 업체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계약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라파엘웨딩 디자이너의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결혼준비에 모든 내용 상담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