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하이마트 압구정점이 오픈행사에 이어, 다가오는 10일 토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 단 이틀간 예비부부를 위한 웨딩박람회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압구정점 오픈 3주차 행사로 웨딩고객 한정으로 가전제품 구입 시 오픈혜택에 추가적인 웨딩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행사 품목으로는 TV, 사운드바, 냉장고, 김치냉장고, 공기청정기 등이 준비되어 다양한 생활가전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행사기간 매장 내 웨딩전문기업 동행웨딩1번지가 상주하여 결혼 준비에 필요한 스드메, 웨딩홀, 한복, 예물, 예복견적 혹은 무료상담을 진행한다. 전문 웨딩 플래너와 1:1 상담을 통해 예비부부들의 취향에 맞는 웨딩홀 무료 섭외와 스드메 패키지 비용까지 살펴볼 수 있으며, 행사 기간 2일 동안 방문 고객 한정으로 스드메/웨딩홀 등 특별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아울러, 이번 하이마트 압구정점 가전박람회는 사전 예약 전화상담을 통해 전국에서 가전을 구매할 수 있으며 웨딩플래너 무료상담까지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입주박람회를 기획한 관계자는 "웨딩고객들의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큰 폭의 할인혜택을 제공해 현명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가전뿐만 아니라 결혼 준비에 대한 정보까지 상담을 통해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롯데하이마트 압구정점은 기존 매장과 다른 체험형 메가스토어 매장으로 삼성, LG, 디코어, 몰리큘 등 인기있는 다양한 브랜드관 입점과 더불어 애플서비스센터, 와인샵, 식물재배기 등이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