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케미컬 브랜드 포션랩의 대표제품인 퓨어아토믹 코팅제 '올프로텍터'가 서울산업진흥원 주관 '2021년 3월 서울 어워드' 참가상품에 선정되었다.
여기서 서울 어워드는 특별한 상품성을 인정받아야만 선정된다고 한다.
포션랩 올프로텍터는 순수 규소를 정제하여 제작된 유리막 코팅제이다. 이는 일반적으로 유리막 코팅제에 사용되는 원료보다 훨씬 작은 화학단위인 원자로 구성되어 있어 차량 도장면의 촘촘한 보호가 가능하게 하였다.
포션랩 '올프로텍터'는 워터스팟을 방지해주는 유리막 코팅제로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다.
진보된 기술의 강점을 부각하여 포션랩 측은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기술력' 등을 슬로건으로 세우고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면서도 안전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매진하고 있다.
한편 서울 어워드에 아직 신청하지 않은 다른 포션랩 제품들 역시도 일반적인 제품들과 차별점을 두고 있는데 뿌리고 닦아주기만 하면 되는 편리한 유막제거제 '퀵 클리너'와 도장면의 손상 없이 차량 스크래치를 제거해주는 '스페셜 리무버' 등 강력한 기술력으로 무장한 제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다.
포션랩 관계자는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차량용품뿐만 아니라 생활용품쪽의 제품도 출시가 계획되어 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위해 한걸음 더 연구하는 포션랩이 되겠다"고 밝혔다.
더불어 2021년 3월 서울어워드에 선정된 퓨어아토믹 코팅제 '올프로텍터'는 포션랩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월간 오디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