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이렉트 웨딩샵 라파엘웨딩이 스몰웨딩 스드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드메 패키지 계약시 추가비용이 결혼비용 지출로 이어질 수 있는데, 청담동 라파엘웨딩은 이러한 추가비를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라파엘웨딩에서 진행하고 있는 스드메 77패키지 구성은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가 제작한 100% 핸드메이드 깨끗한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경력 7년 이상 부원장급 보장), 턱시도(본식, 촬영), 스튜디오 실내촬영, 웨딩부케(신부, 가족 부토니아) 본식스냅 원판 등이 포함돼 있다.
스드메 상담 시 정밀상담 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이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0년재 제공해 예비부부들의 만족도 높은 결혼 준비를 지원하고 있다.
김 라파엘 원장은 “스드메를 진행할 때는 웨딩드레스가 신상인지 중고인지, 내가 입기 전에 누가 몇 번 입는지도 알아야하고 신부메이크업을 원장에게 직접 서비스 받을 수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스드메 계약 후 신상 웨딩드레스 추가비, 메이크업, 가발 추가비를 받는지 확인하는 것 또한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42년간 신부를 위한 드레스를 제작한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웨딩샵 직영 스드메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아들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