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nsparent Reference PowerIsolator
상태바
Transparent Reference PowerIsolator
  • 장현태
  • 승인 2020.02.11 15:10
  • 2020년 02월호 (571호)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pecial - 2019년을 빛낸 오디오 시스템 Part. 2

탁월한 사운드 개선을 통해 전원의 중요성을 역설하다

1980년에 창업한 이래 어느덧 40년의 세월을 이어 온 트랜스페어런트(Transparent)는 케이블 전문 브랜드의 입지를 굳히고, 이들만의 확고한 마니아층을 유지하고 있다. 과거에는 스피커 케이블과 인터커넥트 케이블로 브랜드의 이미지를 확고히 했다면, 지금은 확대되어 전원 관련 솔루션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를 더욱 굳건히 유지하고 있다.

모든 오디오의 출발점이나 다름없는 전원 관련 솔루션은 사운드에서 지배적인 역할을 담당하게 되는데, 트랜스페어런트의 레퍼런스 파워아이솔레이터는 하이엔드 오디오의 성향을 그 누구보다 잘 분석해 담아낸 이상적인 전원 솔루션이다. 총 7개의 전원 소켓을 장착하고, 기가비트 이더넷 서지 보호 장치를 포함했으며, 병렬 필터 회로와 자기 차단 회로를 통해 전류 제한 없이 고출력 앰프를 사용할 수 있다. 그리고 더욱 개선된 광대역 노이즈 필터링과 역률 보정 기능을 적용하고 있다. 또한 단품으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RPC 파워 케이블도 함께 제공하고 있어 더욱 만족스럽다.

사운드의 변화는 한마디로 투명한 배경과 정돈된 대역 밸런스가 중심에 있다. 그리고 무대의 깊이와 에너지의 상승 효과를 가져옴으로써 전체적인 사운드의 향상 효과를 쉽게 경험할 수 있다. 레퍼런스 파워아이솔레이터는 한마디로 전원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일깨워 주는 필수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가격 890만원(RPC 파워 케이블 포함)

571 표지이미지
월간 오디오 (2020년 02월호 - 571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